아이데미아와 액틸리티, LoRaWan 및 LTE 기반 사물인터넷의 지속적이고 안전한 연결 제공 위한 협업 발표

아이데미아와 액틸리티가 저전력 광역 무선 통신기술과 LTE기반 사물인터넷 위한 원활하고 안전한 장치 활성화, 연결 및 수명주기 관리를 제공 힘 모으기로

뉴스 제공
IDEMIA
2018-02-28 17:25
콜롱브,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저전력광역통신망 업계 선도기업 액틸리티와 증강신원확인 분야 글로벌 선도기업 아이데미아가 저전력 광역 무선 통신기술과 LTE기반 사물인터넷을 위한 원활하고 안전한 장치 활성화, 연결 및 수명주기 관리를 제공하는 독특한 기능을 보여주기 위해 협력한다.

사물인터넷의 완전한 잠재력을 실현시키기 위해서는 다수의 서로 다른 네트워크 간 유연한 구축 및 원활한 연결이 필요하다. IDEMIA의 M-Trust 보안 서비스 플랫폼과 결합한 Actility의 LoRaWAN 네트워크의 로밍 집계는 IoT 기기 연결의 복잡성을 제거하여 마찰 없는 연결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Actility와 IDEMIA의 솔루션 결합으로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 사물인터넷 기기 제조사, 사물인터넷 서비스 제공회사 및 솔루션 공급업체들에게 사물인터넷 기기와 선택한 네트워크 간 보안을 보장하면서 편리한 활성화, 기기 보안 및 하나의 사물인터넷 네트워크에서 다른 네트워크로의 매끄러운 이동을 가능하게 한다.

이 솔루션은 LPWANs(저전력광역통신망)을 위한 Actility의 싱파크 사물인터넷(ThingPark IoT) 연결 플랫폼을 IDEMIA의 LTE 및 LoRaWAN의 인증과 통신 보안용 M-Trust 보안 서비스 플랫폼과 eSIM 인증 관리용 업계 최고의 구독 관리 플랫폼인M-Connect와 결합된다.

이브 포테일러(Yves Portalier) IDEMIA 사물연결사업 부문 총괄부사장(EVP)은 “우리는 전세계에 배치된 기기의 생산, 공급망 및 고객 환경을 단순화하고 LoRaWAN과 LTE 사물인터넷 기기 모두의 상시 인터넷 접속을 바라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은 이 두 가지 핵심 무선 사물인터넷 기술을 바라보는 OEM 기업들의 주요 물류 문제 해결에 도움을 줄 것이다”고 말했다.

올리비에 에르상(Olivier Hersent) Actility 최고경영자(CEO)는 “IDEMIA와 당사 간의 파트너십은 빠르게 성장하는 사물인터넷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수천, 궁극적으로 수백만 대의 기기를 관리에 따른 보다 나은 성능, 향상된 보안 및 원활한 확장성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성능과 유연성을 제공함으로써 비즈니스와 산업의 디지털화를 가속화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아이데미아(IDEMIA) 개요

OT-모포(OT-Morpho)에서 개명한 아이데미아(IDEMIA)는 시민들과 소비자 모두가 연결된 환경에서 가능해진 방법으로 상호 작용, 결제, 연결, 여행 및 투표할 수 있게 하는 것을 목표로 더욱 디지털화해 가는 세계를 위해 증강된 신원 확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개인 신원정보의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오늘날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에서 극히 중요한 일이 되고 있다. 증강 신원확인 기술을 통해서 아이데미아는 개인이든 사물이든 관계없이 자산의 생성, 사용, 보호를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하는데 중요한 공헌을 하고 있다. 아이데미아는 프라이버시와 신뢰를 보장하며 전세계 금융, 텔레콤, 신원조회, 보안, IoT 업계 고객들의 안전하고 인증 받고 검증된 거래를 보증한다.

연간 30억달러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아이데미아는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와 모포(Morpho)(Safran Identity & Security)의 합병을 통해 탄생한 회사이다. 현재 전세계에서 1만40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80개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demia.com) 및 트위터(@IdemiaGro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액틸리티(Actility) 개요

액틸리티는 산업용 사물인터넷(IoT)을 연결한다. 고객들은 액틸리티의 사물인터넷 연결 플랫폼, 연결 툴 및 급성장하는 생태계를 통해 비즈니스, 산업 및 프로세스를 변화시키는 사물인터넷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다. 액틸리티의 싱파크 저전력 광역통신망(ThingPark LPWA) 플랫폼은 글로벌 또는 전국 네트워크에서 캠퍼스 내 기업 솔루션, 기기 관리, 데이터 흐름 및 수익창출에 이르는 모든 규모의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에 데이터 수집 센서를 연결한다. 액틸리티의 부가가치 애플리케이션과 비즈니스 서비스는 로밍, 장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위치정보 및 스마트 그리드(smart grid)를 가능하게 한다. 액틸리티는 번성하는 고객 생태계 중심에서 솔루션 파트너를 이어주고, LPWA 제품을 시장에 출시할 개발자와 장치 제조사를 지원하며, 솔루션 공급자에게 글로벌 유통망을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시장을 제공하고 있다. 액틸리티는 다국적 기업 협의체인 로라 얼라이언스(LoRa Alliance)를 공동 창립했으며 LPWA 네트워킹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actility.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22500527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demia.com/

연락처

아이데미아(IDEMIA) 홍보대행
하바스 파리 PR 에이전시(Havas Paris PR Agency)
Idemia@havas.com
+ 33 6 63 73 30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