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SIGMA A 70mm F2.8 DG Macro 렌즈 공개

와이어 방식 포커스로 정확한 초점

Sony E 마운트 풀프레임 카메라와 호환

SIGMA Tele Converters와 호환 가능

뉴스 제공
세기P&C
2018-02-28 18:16
서울--(뉴스와이어)--SIGMA 공식 수입사인 세기P&C(대표 이봉훈)가 시그마의 새로운 풀프레임 렌즈인 A 70mm F2.8 DG Macro 렌즈를 출시하였다.

SIGMA Art 70mm F2.8 DG Macro 렌즈는 Art 라인업의 첫 마크로 렌즈다. 최고 속도의 AF를 갖춘 이너포커싱 방식으로 제작되는 것이 일반적인 마크로 렌즈인 반면, Art 70mm F2.8 DG Macro 렌즈는 광학 성능을 우선순위로 두는 설계로 이미지 품질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최고 성능을 구현하기 위해 확장된 2그룹 포커스 매커니즘을 적용, 이 구성은 모든 초점거리에서 광학 수차를 최소화한다. 이를 위해 2매의 FLD 글래스, 2매의 SLD 글래스 및 높은 굴절을 갖는 하나의 추가 엘리먼트를 채용하였기 때문에 색수차가 없는 보케 영역과 샤프하고 대비가 선명한 이미지로 뛰어난 포커스가 구현된다.

와이어 방식 포커스로 포커스링 및 드라이브 시스템 간의 직접적인 기계적 연결을 제거하였고 새로 개발된 ‘코어리스 DC모터’를 채용해 최적의 속도 및 소음을 줄여 포커스를 조정할 수 있다. 풀포커스 매뉴얼 초점은 자동 초점 모드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보다 미세하게 초점을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고 초점링의 큰 회전각으로 촬영자는 효과적인 마크로 촬영이 가능하다.

같이 발표되는 A 105mm F1.4 DG HSM과 마찬가지로 풀프레임 Sony E 마운트와도 호환이 가능하다.

MC-11이 필요없이 손 떨림 방지 기능, 렌즈 수차 보정 기능과 완벽하게 호환되고 연속 AF 또한 지원하여 촬영 범위를 확장하였다.

캐논 마운트의 경우 캐논 바디 내 ‘렌즈 수차 보정’ 기능에 대응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비네팅, 색수차 보정, 왜곡 보정 등 카메라 내 보정 기능을 수행 하여 렌즈 광학 특성에 맞춰 이미지 품질을 더욱 향상시켰다(일부 캐논 카메라에서 지원되지 않을 수 있으며 기종에 따라 보정 가능한 기능이 다를 수 있음).

SIGMA는 많은 사진 애호가들의 찬사와 ‘면도기 마크로’라는 별명을 갖고 나온 렌즈인 만큼 부드러운 작동과 혁신적인 포커싱을 통해 시그마의 놀라운 기술력을 경험해 보기 바란다고 밝혔다.

SIGMA Art 70mm F2.8 DG Macro 렌즈의 국내 정식 발매일과 가격은 미정이며 더 자세한 렌즈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GMA Art 70mm F2.8 DG Macro 렌즈: http://www.sigma-global.com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홍보팀
김성민
02-3668-31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