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inix, Trion 프로그래머블 플랫폼 출시

뉴스 제공
Efinix Inc.
2018-03-01 11:06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주, 미국--(뉴스와이어)--프로그래머블(programmable) 제품 플랫폼 및 기술 부문의 혁신 기업 Efinix™가 프로그래머블 플랫폼 Trion™의 출시를 발표했다.

Trion 플랫폼은 Efinix의 프로그래머블 Quantum™ 기술을 사용하여 구축한 제품으로 로직, 라우팅, 내장형 메모리 및 DSP 블록으로 구성되어 있다. Trion 플랫폼의 첫 8개 FPGA 제품은 SMIC(Semiconductor Manufacturing International Corporation)의 40나노 공정을 기반으로 구축되었다. 이 제품들은 4K에서 150K까지의 논리소자(LE)를 지원하며 GPIO, PLL, 오실레이터, MIPI, DDR, LVDS 등과 같은 표준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 Trion 플랫폼은 Efinix의 Efinity™ IDE(Integrated Design Environment)에 의해 완벽하게 지원된다.

Efinix 공동 창립자이자 CTO 겸 엔지니어링 부문 수석부사장인 Tony Ngai는 “이러한 초기 Trion 제품들은 우리의 첫 Quantum 가속화 FPGA 구축 사례”라며 “오늘날의 FPGA 제품들은 전력을 많이 소비하고 가격이 비싸고 프로그래밍하기 어렵다는 비난을 종종 듣는다. Trion FPGA는 사용이 편리하고 고객 시스템의 신속한 출시, 저전력, 대량 생산에 적합한 가격 등 FPGA가 초기에 제공했던 이점을 복원하겠다는 사명감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Efinix의 투자자이자 전 Xilinx 전 부사장 겸 이사인 Rich Sevcik은 “FPGA 아키텍처와 관련한 혁신적인 새로운 아이디어가 본격적인 제품 플랫폼으로 탄생하는 것을 목격하게 되어 기쁘다. 가장 놀라운 점은 Efinix가 SMIC로부터 Physical Design Kit(PDK)을 인수한 후 불과 10개월 만에 회사의 첫 번째 제품을 출하하게 되었다는 사실"이라며 “대량 생산 부문의 최고 파운드리 업체인 중국 SMIC와의 동맹이 Efinix에 보상을 가져다 줄 것이며, 특히 이미 FPGA 제품의 최대 수요국이 된 중국 시장에 Trion 플랫폼을 출시하게 된 것이 그 시작이다”고 말했다.

Trion FPGA 제품들은 Quantum의 프로그래머블 기술이 지닌 혁신적인 강점에 힘입어 다른 FPGA 제품의 4배에 달하는 전력/성능/면적 비율을 제공한다. Trion 제품은 모바일, IoT, 일반 가전, 산업 및 의료 업계와 같은 범용 FPGA 시장에서 상당한 경쟁력을 지닐 것이다. 또한 이 FPGA 제품들은 이른바 첨단 기기를 통해 컴퓨팅 가속화, 분석, 딥러닝 추론 및 맞춤형 로직을 결합하는 첨단 컴퓨팅과 같은 여러 급성장 시장에서 빛을 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Trion 플랫폼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finix의 공동 창립자, CEO 겸 사장인 Sammy Cheung은 “FPGA 업계 최초로 선금을 지불하고 초기 Trion FPGA 제품을 기다려 준 고객들에게 감사드린다”며 “Trion 제품의 경쟁력 덕분에 우리 고객들은 우리 제품을 자사 시스템의 대량 생산 옵션으로 활용을 기대하고 있다. 더 나아가 저전력의 소형 폼팩터 패키지를 활용하는 Trion FPGA 제품들은 기존의 FPGA 제품이 지원하지 못하는 새로운 혁신 제품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고객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말했다.

Efinix 개요

Efinix는 프로그래머블 제품 플랫폼과 기술 부문의 혁신 기업이다. 이 회사의 Quantum 프로그래머블 기술은 ASIC, ASSP, FPGA 사업 영역의 첨단 프로그래머블 실리콘 제품을 가능케 한다. Efinix 제품은 우수한 Quantum의 전력/성능/면적 비율을 활용하여, 맞춤형 로직, 컴퓨팅 가속화 및 딥러닝 분야의 대용량, 저전력, 소형 폼 팩터 제품에 대한 요구를 해결한다. 인프라, 데이터 센터 및 고급 실리콘 공정에 초점을 맞춘 Efinix의 공동개발 활동은 프로그래머블 업계에서 리더십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Trion 플랫폼: http://www.efinixinc.com/trion
보도 자료 관련 사진: http://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

웹사이트: http://www.efinixinc.com

연락처

Relevanz Public Relations for Efinix
Steve Stratz
206-300-91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