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방 탈출 게임 ‘The Room: Old Sins’ 3월 말 앱스토어 출시

4월 말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 예정, 현재 사전 예약 진행 중

뉴스 제공
넷이즈코리아
2018-03-02 10:00
성남--(뉴스와이어)--넷이즈(NASDAQ: NTES)는 Fireproof Games가 개발한 방 탈출 모바일 게임 ‘The Room: Old Sins’를 3월 22일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국, 일본, 홍콩에 동시 출시되며 또 다른 방 탈출 시리즈의 명작인 ‘The Room: Three’ 또한 당일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The Room’ 시리즈의 최신작인 ‘The Room: Old Sins’는 어느 버려진 저택에서 스토리가 시작되며 수수께끼와 트릭이 가득한 9개 방의 비밀을 풀어 나가야 한다. 특히 이번 신작에서는 방과 방 사이에 수수께끼, 트릭에 연관성이 있어 이전 방에서 찾은 단서와 힌트를 잘 조합하여 수수께끼를 풀어 나가야 한다. 더 어려워진 수수께끼만큼 힌트 시스템도 이번 신작에서 업그레이드되었다. 일정 시간 동안 해답을 찾지 못할 경우 자동으로 시스템에서 힌트를 제공하게 되며 이를 통해 계속 수수께끼를 풀어나가 본 작의 몰입감 높은 스토리 전체를 즐길 수 있게 해 준다.

넷이즈는 ‘The Room: Old Sins’ 3월 22일 앱스토어 출시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The Room: Old Sins’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는 4월 말로 예정되어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사전 예약을 통해 최신 소식을 받아 볼 수 있다.

The Room 사전 예약 페이지: http://kr.room.163.com/

웹사이트: https://www.neteasegames.com

연락처

Netease Korea
전략기획실 실장
임성민
070-4888-06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