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 매주 토요일 청소년 대상 다양한 프로그램 실시

청소년창의놀이문화공간 ‘안녕! 소행성’, 창의디자인체험관 ‘아트박스’ 운영

2018-03-04 09:17
  • 서울특별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이 운영하는 나도 패션디자이너 프로그램

    서울특별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이 운영하는 나도 패션디자이너 프로그램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3월 04일 -- 서울특별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관장 이상익)이 매주 토요일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월 2차례 진행된 창의디자인 체험 프로그램 ‘나도 패션디자이너!’는 1회차 ‘패션 팔찌 만들기’, 2회차 ‘나만의 휴대폰케이스 만들기’로 진행되었으며 많은 참가 신청으로 조기 신청 마감과 함께 청소년 및 학부모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현재 3월 10일 진행되는 3회차 ‘나만의 카드지갑 만들기’가 참가자 모집 중이다.

‘나도 패션디자이너!’가 진행되는 1층 창의디자인체험관 아트박스는 패션, 뷰티, 공예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청소년전용 체험관으로 주말뿐만 아니라 평일 오후 3시부터 저녁 8시까지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 다른 청소년체험관 ‘안녕! 소행성’은 청소년들에게 창의놀이문화를 제공하는 청소년전용공간으로 보드게임, 미니오락실, 노래방 등 다양한 놀이문화가 조성되어 있다. ‘안녕! 소행성’은 평일 오후 3시부터 저녁 8시,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며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여가문화 및 체험거리를 제공한다.

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은 창의디자인체험관 ‘아트박스’와 청소년전용공간 ‘안녕!소행성’을 통해 청소년의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 및 다양한 체험거리를 제공하여 청소년수련관의 역할을 강화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서울시에서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이 위탁운영하는 서울특별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들의 인성 함양을 위한 다양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과 지역주민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문화교육·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청소년과 세대, 가족이 만나고 함께 성장하는 지역사회 중심의 청소년수련시설이다.

웹사이트: http://www.ddmy.or.kr

언론 연락처

서울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
02-3295-147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