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C, 혁신상 후보 접수 시작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상을 위한 후보 접수

뉴스 제공
IBC
2018-03-07 11:4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및 기술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유명한 상으로 자리잡은 IBC 혁신상(IBC Innovation Awards)이 관객의 참여를 유도하고 흥을 돋우기 위해 계속해서 최신 기술을 반영하고 있다.

IBC의 최고경영자 마이클 크림프(Michael Crimp)는 “이 업계에 몸담고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IBC 혁신상을 받고 싶어한다”며 “우리는 이 상을 수상하기 위해 경쟁하는 제일 규모가 큰 업체부터 신생 공급업체에 이르기까지 전세계의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살펴볼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어 “매년 후보 신청자의 수가 늘고 수준이 높아지고 있으며 올해에는 한층 더 다양한 후보들이 신청을 해 심사위원들이 심사하기가 까다로워질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IBC 혁신상은 현실 세계의 목표 달성을 위해 협력하는 이들에게 수여되는 독특한 상이다. 다른 업계의 상들은 신제품에 초점을 맞추는 반면에 IBC 혁신상은 최신 기술을 이용해 이미 입증된 솔루션으로 오늘날의 창의적/상업적/기술적 과제를 해결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은 기업에게 수여된다.

이 상은 컨텐츠 제작, 컨텐츠 배포, 컨텐츠 편재라는 3개 부문으로 수여된다. 각각 이 3개 부문에 종사하는 국제적인 심사위원들은 심사위원 상(Judges’ Prize)을 수여할 권한을 갖는다. 프랑스계 캐나다의 온라인 컨텐츠 제작업체인 그룹 미디어 TFO(Groupe Média TFO)와 미국항공우주국(NASA) 같은 다양한 조직들이 국제우주정거장(International Space Station)을 통해 실시간으로 이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심사위원장 마이클 럼리(Michael Lumley)는 “후보자의 출신 지역이나 프로젝트의 크기와 규모는 중요하지 않다”며 “가장 규모가 큰 다국적 방송사가 상을 받을 수도 있고 특정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앱 개발업체가 상을 받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심사위원들은 형식과 관계 없이 현실 세계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보탬이 되고 보다 참여적이며 상업적인 성공이 예상되는 프로젝트, 혁신적이고 협업적인 프로젝트를 찾아 상을 수여한다”고 밝혔다.

또한 럼리는 “방송 분야에 종사하는 기업이든 기존의 업계를 뒤흔들 최신 기술에 집중하는 기업이든, 규모와 종사 업계에 관계없이 IBC 혁신상에 후보 신청을 하기 바란다”며 “제일 중요한 것은 바로 혁신이다!”고 말했다.

모든 후보는 이 상과 관련한 헌신적인 마케팅 프로그램의 혜택을 입을 것이며 9월 16일 일요일에 암스테르담 시 RAI 오디토리움(RAI Auditorium)에서 열리는 시상식에 초대를 받게 된다.

후보 접수 마감일은 4월 23일 월요일이다.

후보 접수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how.ibc.org/InnovationAward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IBC 개요

IBC는 전 세계를 선도하는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기술을 선보이는 전시회다. 170여개 국가에서 5만7000명 이상이 참가하는 IBC는 동료 전문가들이 평가하는 권위 있는 컨퍼런스와 1700개 이상의 첨단 전자 미디어 기술 제공업체들의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테크놀로지를 공개하는 박람회가 함께 열린다.

IBC2018일정

컨퍼런스: 2018년 9월 13~17일
전시: 2018년 9월 14~18일
IBC2018에 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https://show.ibc.org/)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3060058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bc.org

연락처

IBC 홍보대행
버블 커뮤니케이션즈(Bubble Communications)
루이스 웰스(Louise Wells)
+44 7718 985 252
louisew@bubbleagenc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