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매틱, 베네수엘라 사업 중단 발표

뉴스 제공
Smartmatic
2018-03-07 13:1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베네수엘라에서 안전하고 감사 가능한 투표 시스템을 제공하면서 14차례의 선거를 지원하고 15년 동안 서비스를 해 온 스마트매틱이 베네수엘라 사무소를 폐쇄하고 사업을 중단했다.

폐쇄 이유는 널리 알려여 있다. 2017년 8월 국회의원 선거가 끝난 후 스마트매틱은 국가선거관리위원회가 투표 시스템에 반영된 결과와는 다른 결과를 발표했다고 공식적으로 언급했다. 이 사건은 고객과 서비스공급자 간의 관계에 즉각적으로 불화를 초래했다.

스마트매틱은 2017년 10월 15일의 지방 선거와 2017년 12월 10일의 기초의원 선거 등 지난 두 차례의 선거에 참여하지 않았으며 이는 일찌감치 알려진 사실이다. 회사는 이 선거과정에 관여하기 않았기 때문에 그리고 회사의 제품이 보증기간 내에 있지 않았고 이 선거들에 대해 인증 받지도 못했음을 감안할 때, 스마트매틱은 시스템의 완전성을 보장할 수도, 결과의 정확성을 입증할 수도 없었다.

스마트매틱은 현재 전 세계 40여개 국가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안전하고 투명하며 깨끗한 선거를 시행하고자 하는 정부, 선거관리위원회 및 시민들과 협력관계를 맺고 있다.

스마트매틱(Smartmatic) 개요

스마트매틱은 세계를 선도하는 선거/투표 기술 기업이다. 2000년 설립 이래 정부당국이 선거를 효율적이고 투명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기술 솔루션을 개발하고 시행해 왔다.

오늘날 스마트매틱은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의 종합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며 선거 과정의 모든 단계를 개선하고 있다. 스마트매틱의 기술은 5개 대륙에서 치러진 37억표 이상의 투표를 처리했다.

스마트매틱은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세계 전역에 있는 16개 사무실과 600여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조직을 통해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smartmatic.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30600553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martmatic.com

연락처

스마트매틱(Smartmatic)
사미라 사바(Samira Saba)
총괄홍보이사
+1-561-862-0747
Communications@smartmat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