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아이돌스 2기 모집

전국 대학생 대상 12일부터 30일까지 돌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다운로드 후 메일 제출

서포터즈 선발 시 5월부터 7월 초까지 다양한 활동 진행 및 우수 팀에게 일본 탐방 기회 제공

뉴스 제공
돌(Dole)코리아
2018-03-07 17:44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청과 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리차드 웨인 토만)가 대학생 서포터즈 ‘아이돌스(I-Doles)’ 2기를 모집한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아이돌스는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활동 기회를 제공하는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돌 코리아의 고품질 제품 관련 마케팅 활동을 기획부터 실행까지 직접 경험할 수 있어 전년도 1기 참가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활동 시 온라인 콘텐츠 및 소셜 영상 제작, 온·오프라인 행사 등에 참여하게 되며 돌 코리아 마케팅 및 홍보 실무진이 제공하는 마케팅 실무 교육과 멘토링, 전문 강사의 마케팅 강의도 진행된다.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이 지급되며, 활동 우수 팀에게는 별도의 시상금이 지급된다. 특히 올해에는 활동 우수 팀에게 시상금과 함께 숙박, 항공권을 포함한 2박 3일 일정의 일본 탐방 기회가 주어져 많은 학생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아이돌스 2기 모집 인원은 총 16명으로, 선발된 서포터즈는 5월부터 7월 초까지 활동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돌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30일 오후 6시까지 지정된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돌 코리아는 작년에 이어 대학생들과 함께 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마케팅 실무 경험 및 교육을 통해 많은 학생들이 유익한 시간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돌 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아이돌스 모집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돌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돌 코리아는 대학생 서포터즈 2기 모집을 기념해 돌 코리아 페이스북에서 응원 메시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돌코리아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dolekorea

웹사이트: http://www.dole.co.kr

연락처

돌 코리아 홍보대행
버슨마스텔러 코리아
이명숙 부장
02-3782-6445
이메일 보내기

정소영 대리
02-3782-6467
이메일 보내기

이상아 사원
02-3782-6459
이메일 보내기

지원서 제출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