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서 체험 공간 선보여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18-03-08 09:21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종합 가구 전문기업 퍼시스그룹이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부스를 선보였다.

퍼시스그룹은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해당 전시회에서 브랜드 부스 운영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폭넓은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7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올해 24회를 맞는 국내 대표 리빙 트렌드 전시회다. ‘따로 또 같이, 생활을 잇다! 커넥티드 홈(Connected Home)’을 주제로 국내외 가구 및 토털 인테리어, 디자인 가전, 생활 소품 등 35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퍼시스그룹에서는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Alloso)’,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SIDIZ)’,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 스타트업과 디자이너를 위한 가구 전문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참여해 각 브랜드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연출했다.

퍼시스그룹은 이번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통해 가구에 대한 전문성과 기술력을 집약해 소파의 가장 본질적인 가치인 ‘편안함’을 극대화한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를 공개했다.

알로소는 퍼시스그룹의 수준 높은 제조기술력을 기반으로 최상의 착좌감은 물론 어떤 인테리어에도 어우러지는 트렌디함을 갖춘 제품이다. 특히 다양한 소파 마감재의 컬러와 소재를 활용해 전시 공간을 구성하여 소파를 실질적으로 구매하고자 하는 많은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시디즈는 국가대표의 운동 공간을 연상시키는 전시존을 구성, 10주년을 맞은 T50과 히어로의 상징인 마블 테스크 체어를 비롯해 시디즈 주요 테스크 체어를 역동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최근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8’ 수상으로 디자인 우수성을 입증 받은 ‘플랑’ 등 디즈니사와 협업한 ‘디즈니&마블 컬렉션’을 디즈니 홈 컬렉션 전시존에서 선보였다.

슬로우는 최근 JTBC ‘효리네 민박2’에 등장해 화제가 된 ‘토퍼 매트리스’를 포함해 올해 초 새롭게 선보인 ‘모션 매트리스‘ 등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데스커는 다이나믹한 디자이너의 스탠딩워크 작업실과 아늑한 홈&오피스를 위한 카페 등 브랜드의 다양한 개성을 공간 속에 담아냈다.

한편 관람객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 행사도 마련됐다. 각 브랜드 부스에서는 현장에서 촬영한 인증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시디즈 펑거스 마블 컬렉션, 슬로우 토퍼 매트리스, 데스커 무선충전기, 백화점 상품권 및 영화예매권 등을 증정한다.

퍼시스그룹은 이번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여를 통해 다양한 사용자의 인테리어 환경을 만족시키는 퍼시스그룹만의 혁신적인 디자인 가치와 철학을 알리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며 향후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퍼시스그룹의 제품 경험 기회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또한 우수한 품질력은 물론 설계부터 제조까지, 제대로 가구를 만드는 자사의 노력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퍼시스그룹 개요

국내 대표 종합 가구 전문기업 퍼시스그룹은 사무환경 전문 브랜드 퍼시스(FURSYS)를 비롯해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iloom),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SIDIZ),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 스타트업과 디자이너를 위한 가구 전문 브랜드 데스커(DESKER),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Alloso)를 통해 고객에게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국내 최초의 가구연구소에서 업계 전문가들에 의해 디자인 및 설계된 제품을 친환경 자재와 최첨단 설비를 활용해 제대로 만들고 있으며,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김은경 과장
02-3406-22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