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라틴아메리카 이사회 명단 발표

앤더슨, 2017년 라틴아메리카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 기록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8-03-08 11:0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조직의 성공에 중요한 조언과 지침을 제공하여 세계적인 협회인 앤더슨 글로벌이 전례 없는 성장을 이어갈 수 있게 도와줄 라틴아메리카 지역 이사회의 명단을 발표했다.

이사회는 앤더슨 글로벌 회원사 출신의 세무 및 법무 파트너 8명으로 구성되며 그들은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의 최고경영자인 마크 보사츠(Mark Vorsatz)와 함께 라틴아메리카 지역에서의 사업 방향과 운영에 관한 조언과 지침을 제공하게 된다.

이번 라틴아메리카 지역 이사회 발표는 앤더슨이 2013년 이래 4년 간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라틴아메리카 주요 경제 허브(멕시코, 과테말라, 파나마, 칠레, 우루과이, 에콰도르, 브라질)의 12개 지역에 진출하여 사업을 크게 확장한 데 따른 것이다.

새로 구성된 라틴아메리카 지역 이사회 이사들은 이미 업계의 리더로서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명단은 다음과 같다.

· 레오나르도 메스키타(Leonardo Mesquita), 라틴아메리카 지역 상무 겸 지역 이사회 의장(상파울루)

· 이레네 잇첼 볼리바르 시스네로스(Irene Itzel Bolivar Cisneros), 리베라 볼리바르 y 카스타녜다 아소시아도스(Rivera Bolivar y Castañeda Asociados)의 파트너(파나마)

· 길 안드레스 라라 모랄레스(Gil Andrés Lara Morales), 멕시코의 앤더슨 택스 앤 리걸의 파트너(멕시코시티)

· 베르나르도 올리베이라(Bernardo Oliveira), 브라질의 앤더슨 택스 앤 리걸의 파트너(상파울루)

· 스투아르도 랄론(Stuardo Ralon), 랄론 오렐라나 앤 어소시어츠(Ralon Orellana & Associates)의 상무(과테말라)

· 후안 란다 토바르(Juan Landa Tobar), 앤더슨 택스의 상무(칠레)

또한 다음 협력사의 파트너들도 부가 참여자로 이사회에 기여할 예정이다.

· 마우리시오 두랑고(Mauricio Durango), 피데스프로파일(FidesProfile)의 파트너(에콰도르)
· 후안 페데리코 피셔(Juan Federico Fischer), 피셔 앤 쉬켄단츠(Fischer & Schickendantz)의 파트너(우루과이)

마크 보사츠는 “최초의 지역 이사회 설립은 우리 회사의 성장에 중요한 이정표다”며 “이 지역 이사회 이사들은 우리의 글로벌 조직의 정신을 보여주는 존재로서 라틴아메리카 지역의 책임에 대한 리더십과 고유의 관점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조직이 성장함에 따라 우리는 파트너들의 최대 이익을 대표하는 참여 경영을 추구하면서 회사의 확장과 성장 방법에 대한 폭넓은 견해를 모아야 한다”며 “파트너들의 통찰력과 지도력은 앤더슨 글로벌에 도움이 될 것이며 나는 파트너들과 이런 면에서 잘 협력해나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앤더슨 글로벌은 라틴아메리카에서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사업을 확장하여 2017년에만 5개 대륙 35개 지역에 새로 진출했다.

라틴아메리카 지역 상무 겸 지역 이사회 의장 레오나르도 메스키타는 “기업들은 앤더슨이 세계 최고의 세무 및 법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음을 잘 알고 있다”며 “고객의 요구에 힘입어 우리는 급속한 세계적 성장을 이뤄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기업들과 개인들은 우리 조직의 구조와 문화가 감사 실무와 관련해 무리가 없고 세무와 법무 면에서 완벽한 최고의 서비스와 솔루션 혜택을 제공한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25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86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30700527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쉬린 아메리(Shereen Ameri)
+1 650-289-5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