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창립 30주년 기념 컴퓨터코리아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대원CTS
2018-03-09 10:15
서울--(뉴스와이어)--강력한 하드웨어 중심 유통 라인을 구축하고 있는 IT 유통 전문 기업 대원CTS(대표 정명천)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대원CTS가 운영하는 온라인 B2B 플랫폼인 컴퓨터코리아를 통해 3월 1일부터 한 달간 기존 및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최대 3만 포인트 적립, 모든 구매 고객에게 감사 선물 증정 및 택배비, 조립비 무료 등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대원CTS는 1988년 창립 이후로 급변하는 IT 시장에서 30년 동안 꾸준히 변화하고 발전하여 대기업들과 견고한 비즈니스 파트너를 맺고 있으며 온·오프라인을 통한 유통 채널을 통해 2017년 6200억에 달하는 매출액을 올린 IT 유통 전문 기업이다.

이번 행사는 대원CTS 창립 30주년을 기념하고자 자사의 온라인 BtoB 플랫폼인 컴퓨터코리아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3월 한 달간 풍성한 포인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 기간에 구매한 고객에게 기본 적립(구매 금액의 0.2%)은 물론 기간 내 최초 가입 고객에게 3만 포인트를 지급하고, 신규가입 회원이 최초 구매 시 추천인에게 또한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번 행사로 적립된 포인트는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행사 동안 모든 구매 고객에게 심플한 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무드 알람 큐브탁상시계’를 증정하며 3월 구매 고객 중 30명을 추첨하여 모바일 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25만원 이상 구입시 택배비를 무료로 진행하는 한편 구간별, 지역별 오토바이 퀵 서비스도 무료로 진행하여 회원들이 체감하는 부가적인 비용에 대한 절감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컴퓨터코리아에서 PC를 조립하면 조립을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하여 많은 딜러 및 지방 매장 고객들의 희망사항이었던 번거로움과 부담 또한 덜어 줄 것으로 예상된다.

컴퓨터코리아가 지향하는 고객층인 IT 기기, 컴퓨터 등을 취급하는 딜러 및 지방 딜러에게 이번 이벤트는 좋은 기회로 작용될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대원CTS는 IT 유통 시장에서 30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갖춘 대원CTS를 알리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에서 더 나아가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대대적인 세일 행사 및 참여형 이벤트를 풍성하게 마련하여 고객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컴퓨터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computer.co.kr

웹사이트: http://www.dwcts.co.kr

연락처

대원CTS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박제현 AE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