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스타트업 전문 플랫폼 ‘벤처스퀘어’와 업무 협약 체결

스타트업 전문가 집단 ‘벤처스퀘어’와 업무 협약 맺고 유망 스타트업 발굴에 일조

스타트업의 업무환경 분석 통해 최적화된 환경으로 개선해주는 ‘오피스 체인지’ 프로젝트 진행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18-03-14 09:25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 그룹의 디자이너와 스타트업을 위한 가구 전문 브랜드 데스커가 스타트업 전문 플랫폼 ‘벤처스퀘어’를 운영 중인 ㈜앳스퀘어와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

데스커는 최근 스타트업의 수는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이지만 업무 환경은 여전히 열악하다는 점에 주목, 업무 환경 실태 파악은 물론 유망한 스타트업과 지속적인 관계 구축을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그간 데스커는 IT 환경에서 근무하는 스타트업과 디자이너를 위한 가구를 선보여 왔으며 다양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이들에게 업무 환경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데스커는 벤처스퀘어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보다 체계적으로 스타트업의 업무환경 개선을 지원할 예정이다. 모든 진행 과정과 결과는 데스커 공식 온라인 채널과 벤처스퀘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첫 사업으로 진행한 ‘오피스 체인지’는 벤처스퀘어가 발굴한 유망 스타트업에 데스커가 방문해 현황을 분석한 후 더 나은 업무 환경으로 개선해주는 프로젝트다. 그 첫 대상으로 위치기반 오디오 가이드 여행 앱 서비스를 운영 중인 ‘인크레랩스(Increlabs)’가 선정됐다.

데스커는 인크레랩스 직원들과 업무환경에 대한 워크숍을 진행하며 비즈니스 특성을 고려하고 개개인의 니즈를 반영해 현재 환경에서 최적화된 업무 환경을 제안했다. 대형 사이즈로 제작한 데스커 ‘컴퓨터데스크’를 제공해 모니터와 사용자 간 거리를 확보해 목이나 시선에 무리가 덜 가도록 했고, 개인의 신장이나 체형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시디즈 ‘T50’ 의자를 지원해 장시간 앉아 업무를 하더라도 관절이나 척추에 부담이 적게 가도록 했다.

데스커는 스타트업이 업무 환경의 중요성을 알고 있음에도 여러 여건 상 많은 신경을 쓰기 어렵다며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업무 환경 개선을 도와 이들의 건강한 열정이 계속해서 발휘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타트업 전문 플랫폼 벤처스퀘어를 운영하고 있는 앳스퀘어는 스타트업 투자사, 대기업 그리고 정부기관을 이어주는 스타트업의 허브로서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스타트업 생태계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데스커 개요

퍼시스그룹의 디자이너와 스타트업을 위한 가구 전문 브랜드 데스커는 소규모 비즈니스 종사자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실제 사용 환경과 경험, 비즈니스 문화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데스커는 목표를 향한 열정을 지닌 현대인들의 특성에 주목, ‘사용자를 닮은 가구 브랜드’를 지향하며 높은 집중력과 유연한 생각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제품을 선보인다. 국내 주요 코워킹 스페이스와 디자이너 브랜드 오피스, 스타트업 이노베이터들의 선택을 받은 데스커는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제품 신뢰도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또한 퍼시스그룹이 보유한 생산, 물류, 시공, A/S 인프라를 활용해 높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스커 홈페이지: http://www.desker.co.kr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김혜연 A.E.
02-3406-22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