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창립 30주년 맞아 기념식 개최

뉴스 제공
대원CTS
2018-03-20 09:47
서울--(뉴스와이어)--IT 유통 전문기업 대원CTS(대표 정명천)가 23일 창립 30주년을 맞이하여 마포에 위치한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 호텔에서 기념식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1988년 창립 이후 올해로 30주년을 맞는 IT 유통 전문기업 대원CTS는 책임, 도전, 상생이라는 자신만의 가치관으로 그동안 DELL, Seagate, HP, Lenovo, Microsoft, AMD, ASUS, LG, Lexmark, Western Digital, TMAX, 삼성, MSI 등 기업 및 소비자를 위한 IT 기기와 솔루션을 국내에 제공하고 유통해 왔다.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2017년 매출액만 6200억원이 넘는 중견기업이다.

30주년 기념식은 서울 마포에 위치한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 호텔에서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기념식은 대원CTS 정명천 대표를 비롯 모든 임직원과 대원CTS와 함께 성장한 관련 업체 및 파트너사가 참석한 가운데 다양한 행사와 공연, 만찬의 시간을 가지며 기업 간 유대관계를 더욱 굳건히 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대원CTS는 전통적인 유통 비즈니스부터 온라인 직판, B2B 기반의 플랫폼 비즈니스로 시장을 확대하여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이루고 있다. 내부 시스템의 Digital Transformation화(CRM, ERP, WMS)와 내부역량강화, 대내외 협업 시스템 구축을 통해 2020년에 매출 1조원을 이룬다는 비전에 다가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wcts.co.kr

연락처

대원CTS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박제현 AE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