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 비즈니스센터 광화문점 확장 오픈

최대 60명 수용 가능한 세미나실 오픈… 고객 수요에 맞는 다양한 규모의 회의실 구성 가능

2018-03-28 08:40
  • HJ 비즈니스센터 광화문점 세미나룸

    HJ 비즈니스센터 광화문점 세미나룸

  • HJ 비즈니스센터 광화문점 세미나룸

    HJ 비즈니스센터 광화문점 세미나룸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3월 28일 -- ㈜에이치제이홀딩스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HJ 비즈니스센터 광화문점에 최대 6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세미나실을 오픈한다.

HJ 비즈니스센터 광화문점은 데스크를 타인과 공유하는 쉐어오피스를 비롯해 최고급 업무 시설인 HJ Suite, 1인부터 10인까지 수용 가능한 독립 사무실 등 다양한 규모의 업무 공간과 최고급 시설을 구비한 대회의실, 중회의실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세미나실은 강의 및 콘퍼런스에 최적화된 시설을 갖추고 있다. 목적에 맞게 공간을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어 강의형 구성 시 최대 60명, 분임형 토의 시 30명, 세미나형 구성시 배석포함 40명, 극장형 구성시 최대 80명을 수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오픈한 세미나실은 광화문광장, 경복궁, 청와대 및 북악산이 한눈에 보이는 광화문 빌딩 최상층에 위치하여 있어 최고의 전망을 자랑한다.

HJ 비즈니스센터 광화문점이 위치한 광화문빌딩은 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 6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광화문의 랜드마크 건물로, 다국적 기업들이 많이 입주해 있다.

HJ 비즈니스센터는 광화문 지역의 높은 회의실 수요로 인해 기존에 운영하던 대회의실, 중회의실 외에 최대 60인까지 수용할 수 있는 세미나실을 오픈하게 됐다며 국내 프리미엄 비즈니스센터 브랜드로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HJ 비즈니스센터를 방문하지 않고 홈페이지 상에서 온라인 채팅이나 카카오톡으로도 상담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이치제이홀딩스는 테헤란로와 광화문에서 프리미엄 공유 오피스 ‘HJ 비즈니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에이치제이홀딩스 개요

㈜에이치제이 홀딩스는 HJ 비즈니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HJ 비즈니스센터, HJ 컨벤션센터, 고급 한식당 락구정 등을 운영 중이다. 2011년 강남 테헤란로에 프리미엄 비즈니스센터 HJ 비즈니스센터 강남점을 오픈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s://www.hjbc.co.kr

언론 연락처

HJ 비즈니스센터
홍보/마케팅
박병교 팀장
02-2109-490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