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ex, 블록체인 라스트 마일 도입 문제 해결할 ‘Smart Contract Marketplace’ 론칭

뉴스 제공
Modex
2018-03-21 16:19
런던--(뉴스와이어)--Modex가 완전한 기능성을 갖춘 알파 제품을 론칭하며 블록체인용 앱스토어를 시장에 내놓았다.

Modex의 Smart Contract Marketplace는 멀티 프로토콜 스마트 계약에 대한 액세스를 촉진한다. 이를 통해 라스트 마일 도입에 따른 문제에 대응함으로써 블록체인 기술이 일상적으로 널리 도입될 수 있게 한다.

Modex Smart Contract Marketplace는 개발자들이 자신의 스킬을 시연하고 바이어나 다른 개발자를 대상으로 스마트 계약 솔루션을 판매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한다. 또한 현실 세계의 커뮤니티가 개발자 스카우트, 혹은 자체적인 개별 사업을 위한 단발성 개발 프로젝트 없이 스마트 계약을 손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와 동시에 개발자들은 자신의 성과물을 바탕으로 평판과 파이프라인을 구축, 고객을 확보하는 한편 스마트 계약 판매 진행 중에도 지속적인 수익성을 창출한다.

미하이 이바스쿠(Mihai Ivascu) Modex CEO는 “Modex는 스마트 계약 마켓플레이스 이상의 역할을 하며, 블록체인 개발자들이 스마트 계약과 사설 블록체인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작성, 도입, 관리 및 모니터링할 있는 툴 모음 솔루션이다”고 설명했다.

이바스쿠 CEO는 이어 “개발 툴 가운데 플랫폼은 개발자와 기업들이 확장된 블록체인 툴을 공급해 멀티 타입의 사설 블록체인을 쉽게 도입할 있도록 했다. 이는 웹앱을 만드는 쉬운 간단한 방식으로 블록체인이 구동, 도입되도록 하는 목적이 있다”고 밝혔다.

다양한 제3자 애플리케이션과 웹 플랫폼을 위한 중앙 허브로 스마트 계약에 접속, 도입할 수 있는 Modex 플랫폼은 소비자용 도입을 위한 다양한 혜택, 기업 비용 절감, 개발 툴, 커뮤니티 신뢰 및 참여, IP 보호, 개발자들의 수익 창출 기회 제공이 특징이다. 이는 모두 Modex가 구축한 스마트 계약 생태계를 구성하는 요소들이다. Modex는 개발자들의 각종 이니셔티브를 활성화해 크리에이티비티와 혁신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Modex 플랫폼은 이더리움 기반 스마트 계약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앞으로 Waves, Coco, Komodo, Ark 등 스마트 계약 기능을 갖춘 다양한 프로토콜을 지원할 예정이다. Modex는 블록체인 기술의 전세계적인 도입을 촉진하기 위해 기업과 개발자를 이어주는 역할을 하며 블록체인계의 앱스토어로 자리 잡고 있다.

Modex의 Multi-Protocol Smart Contract Marketplace는 3월 말로 예정된 당사의 ICO를 앞두고 론칭되었다.

연락처

Modex
Head of Communications at Modex
Mihaela Becheru
+40766.350.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