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PO, 올해 혁신주간에 실시될 시그니처 이벤트 발표

3번째로 열리는 글로벌 이벤트

비즈니스 리더들이 혁신을 받아들이고 기존 경영 기법을 쇄신할 수 있는 자리

뉴스 제공
YPO
2018-03-21 17:06
미국 댈러스--(뉴스와이어)--YPO가 2016년, 2017년에 이어 올해도 혁신주간(Innovation Week) 행사를 마련한다.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50차례 이상의 이벤트를 개최하는 YPO 혁신주간은 혁신가들이 서로 교류하고 기존의 사고에 도전하며 실용적 인사이트를 획득하는 자리다.

경영자 리더십 기관인 YPO는 5월 7일부터 11일까지 호주 시드니, 영국 런던, 이스라엘 텔아비브, 미국 뉴욕과 팰로앨토, 도미니카 산토도밍고, 케냐 나이로비 등지에서 시그니처 혁신 이벤트를 개최한다.

YPO 혁신주간(YPO Innovation Week)은 30개 이상의 국가에서 시그니처 이벤트, 인터렉티브 비디오 캐스트, 라이브스트림 이벤트 등을 통해 광범위한 업계와 분야에 걸쳐 혁신과 변혁을 활성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비즈니스 리더와 선구적 사상가들은 일주일간 열리는 포럼에 참여해 가상 현실과 증강 현실, 차량 기술, 디지털 이미징, 웨어러블, 스마트홈, 센서 등 기존 비즈니스에 가장 중요한 영향을 미친 혁신들에 대해 논의하게 된다.

YPO 혁신주간 의장인 키스 앨퍼(Keith Alper) Geniecast 창립자 겸 CEO는 “비즈니스 리더와 혁신가들은 기업 내 다양한 직책을 거치며 문화적 마인드셋을 익힐 필요가 있다”며 “YPO 혁신주간은 글로벌 혁신가와 세계적 혁신 기업 등 각 회원들이 서로에게 배우면서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실행 가능한 수준으로 만드는 개방적인 학습 환경 조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밝혔다.

주요 행사는 다음과 같다

◇Real Estate Roundtable Latin America 도미니카 산토도밍고, 5월 6일~8일

도미니카를 비롯해 남미 지역 부동산 분야의 성공을 이끌고 있는 요인을 분석하고 브라질, 멕시코, 콜롬비아 등지의 사업 기회를 모색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이와 함께 디지털 마케팅의 새로운 트렌드, 부동산 이니셔티브의 디지털화를 통해 서비스와 제품, 프로세스, 운영 방식을 재구성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한다.

◇Angels and Unicorns 호주 시드니, 5월 7일

호주에서 열리는 혁신주간 시드니처 이벤트로, 혁신과 기술에 대한 심도 깊은 인사이트를 제공하게 되며 미래의 유니콘 기업에 투자하는 최선의 방법에 대해 모색한다. 호주에서 가장 유망한 스타트업과 성공 가도를 구가 중인 벤처 캐피탈리스트들이 토의에 패널로 참석한다.

◇Silicon Valley Summit 미국 팰로앨토, 5월 7일~9일

이틀에 걸쳐 진행되는 Silicon Valley Summit은 혁신의 산실인 실리콘밸리 중심에서 열리며 가상화폐, 사이버 보안 및 자율주행 운송 등 변혁적인 기술에 대해 집중 논의한다. 특히 가장 강력하고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뒷받침하는 첨단 연구 및 개발 상황에 대해 파격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Global FinTech Summit 영국 런던, 5월 8일~9일

블록체인, 비트코인, 로보 어드바이스부터 온라인 결제, 크라우드 펀딩, P2P 대출, 사모 투자 등 핀테크 산업 전반에 걸쳐 최근까지 진행된 혁신을 알아보고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는 자리다. 브렉시트가 핀테크 분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각 연사들의 기조 연설도 진행된다.

◇Africa Ignite 2018: Innovation and Disruption 케냐 나이로비, 5월 8일~10일

리더들이 아프리카 지역이 가져다 주는 기회와 과제, 현지는 물론 해외 사용자들의 삶을 향상시키고 있는 무한한 혁신 정신에 대해 논의한다.

◇InnovNation: Israel Innovation Experience 2018 이스라엘 텔아비브, 5월 8일~10일

혁신, R&D, 창업 분야에서 세계적 명성을 얻고 있는 이스라엘은 전 세계 국민 1인당 스타트업 창업 비율이 가장 높은 국가다. InnovNation 행사는 소프트웨어, 보안, 사이버 보안, 모빌리티, 식품, 사회, 인도주의, 그린에너지, 수자원, 바이오 테크, 의학 혁신 등 이스라엘이 독보적인 강점을 가지고 있는 주요 분야에 초점을 맞춘다.

◇World Technology Summit 2018: What’s the Future? 미국 뉴욕, 5월 8일~10일

뉴욕에서 가장 각광받는 테크 분야 인큐 베이터들의 발전 상황을 알아보고 헬스케어, 금융, 교육, 마케팅 및 공익 분야에서 차세대 혁신을 진행 중인 개발자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Auto Tech Summit 미국 팰로앨토, 5월 9일~11일

올해 신설된 이벤트로, 자동차 업계 혁신 진행 상황과 혁신 기술에 대해 파악하고 업계 내 변혁이 가져올 결과, 각종 혁신을 받아들이고 도입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모색한다.

한편 YPO 혁신주간은 YPO의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들이 소속 기업에 혁신을 주입하고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며 비즈니스와 지역사회에 긍정적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네트워킹과 학습의 기회를 제공한다. YPO 리더들은 앞으로 새로운 파트너십을 활용해 소속 기업 문화에 혁신을 통합시키고 각종 아이디어를 실용적 계획으로 탈바꿈 시킬 것이다. YPO 혁신주간은 각종 차세대 혁신을 파악하고 혁신 트렌드를 도입할 수 있는 글로벌 스테이지가 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YPO 혁신주간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PO 개요

YPO는 기업별 최고경영자들이 모여 함께 배우고 성장하는 글로벌 플랫폼이다. YPO 회원들은 세계적으로 저명한 혁신 비즈니스 리더들의 전문지식, 영향력, 신뢰도를 발판 삼아 그들의 사업은 물론 개인의 삶과 가정, 소속 커뮤니티에 영향력을 발휘한다. YPO 플랫폼에는 130개국 이상에서 다양한 산업 및 사업 분야에 종사하는 2만4000명이 소속되어 있다. YPO에 가입한 경영자들은 모두 1500만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연간 6조 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리더십, 배움, 평생 가치(Leadership. Learning. Lifelong)를 모토로 삼는다.YPO는 기업별 최고경영자들이 모여 함께 배우고 성장하는 글로벌 플랫폼이다. YPO 회원들은 세계적으로 저명한 혁신 비즈니스 리더들의 전문지식, 영향력, 신뢰도를 발판 삼아 그들의 사업은 물론 개인의 삶과 가정, 소속 커뮤니티에 영향력을 발휘한다. YPO 플랫폼에는 130개국 이상에서 다양한 산업 및 사업 분야에 종사하는 2만4000명이 소속되어 있다. YPO에 가입한 경영자들은 모두 1500만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연간 6조 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리더십, 배움, 평생 가치(Leadership. Learning. Lifelong)를 모토로 삼는다.

웹사이트: http://www.ypo.org

연락처

YPO
린다 피스크 (Linda Fisk)
+1 972 629 7305 (미국)
+1 972 207 42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