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자산관리의 허브 ‘KB자산관리 자문센터’ 1호점 오픈

뉴스 제공
KB국민은행
2018-03-22 09:33
서울--(뉴스와이어)--KB금융그룹(회장 윤종규)이 21일 부동산 투자자문 및 현장중심의 통합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KB자산관리 자문센터’ 1호점을 대치동에 신규 오픈하고,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과 KB국민은행 허인 행장 등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을 가졌다.

‘KB자산관리 자문센터’는 KB금융을 대표하는 부동산, 세무/법률, 자산관리 전문가가 상주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부동산 자문센터에서 제공되던 부동산 매입·매각 및 보유·관리, 개발·분양에 이르는 각종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뿐만 아니라 상속·증여 등 절세전략 제안과 금융상품 투자자문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고객 중심의 종합 자문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자문센터 오픈을 기념하여 22일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호텔에서 우수 법인 CEO및 개인고객 300명을 초청해 ‘우수고객 초청 One-Day 릴레이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 세미나는 KB국민은행 등 KB금융 대표 전문가들의 효과적인 자산관리를 위한 핵심 포인트 전달과 명사 특강으로 구성되어 참석 고객들로부터 호평이 이어졌으며 향후에도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자문센터 개설을 총괄한 WM그룹 박정림 부사장은 “이번 자문센터 개설을 통해 차별화된 맞춤형 서비스 제공의 기틀을 마련함과 동시에 KB금융을 대표하는 전문가들의 전진배치로 심층적이고 민첩한 자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러한 종합 자문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KB금융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금융은 대치자문센터 개설을 시작으로 5월에 여의도, 7월에는 명동에 자문센터를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서울지역의 자문센터 거점화가 완료되고 나면 부산 등 주요 지방 지역으로도 확대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KB국민은행
브랜드전략부
문채원 차장
02-2073-78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