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그룹 대규모 고객사은행사 실시

뉴스 제공
신한금융지주회사 코스피 055550
2005-10-09 10:30
서울--(뉴스와이어)--신한금융그룹은 오는 10일부터 그룹사 거래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사은품을 지급하고 고객을 초청하여 이벤트를 개최하는 ‘뉴뱅크 한가족 가을맞이페스티발’을 실시 한다.

신한은행과 조흥은행은 10일부터 21일까지 은행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즉석복권형식의 추첨을 통해 점포당 200명에게 사은품을 제공하고, 고객의견수렴을 위해퍼즐카드 형식으로 ‘통합은행에 바라는 점’을 접수한다.

또한 장기모기지론 신규고객과 적립식펀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812명에게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주방용품 등을 제공한다. 양 은행 직원들은가두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고객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총 2억 5천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로 했다.

신한카드는 ‘뉴뱅크 가을 고객사랑 콘서트’를 열어 11월 5일 능동 어린이 대공원 돔 아트홀로 고객들을 초청한다. 신한카드는 홈페이지 사전응모를 통해 추첨을 통하여 2,000여명을 초청할 계획이다. 서울 이외의 지역에서는 3,000여명을 초청하여 영화상영회를 가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1,000여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핸드폰 무료통화권을 제공한다.

이와는 별도로 신한금융그룹은 아름다운 재단과 공동으로 어린이들에게 나눔교육의 중요성을 일깨워주기 위한 ‘나눔 다이어리’와 ‘나눔 저금통’을 나눠주는 행사를 실시한다.

나눔다이어리와 저금통은 신한은행, 조흥은행, 굿모닝신한증권 서울점포와 제주은행 전점포에서 10일부터 점포당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배포되며,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나눔을 가르쳐 주고 규모 있고 건강한 경제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제작되었다.

나눔 저금통은 어린이들이 직접 조립하여 자신의 나눔저금통을 만들 수 있게 디자인 되었다. 나눔 저금통에 모인 성금은 아름다운재단으로 전달되어 소외된 이웃들을 돕는데 사용된다.

신한지주 관계자는 “‘뉴뱅크 가을 맞이 페스티발’은 다가오는 통합은행 출범을앞두고 고객들에게 뉴뱅크 홍보를 위해 마련된 사은행사”라고 말하고 이와 동시에 “어린이들에게 나눔 문화를 전파하기 위한 경제교육 프로그램도 실시 한다”고 밝혔다.

신한금융지주회사 개요
주식회사 신한금융지주회사(신한금융그룹, Shinhan Financial Group)은 2001년 금융업을 영위하는 회사 등에 대한 지배·경영 관리, 종속회사에 대한 자금 지원 등을 주요 사업 목적으로 설립된 회사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group.com

연락처

강현우과장 02-6360-3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