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퀴드넷, 최고의 실행 분석을 위한 가상 하이터치 솔루션 출시

베스트 엑스 리플레이, 거래자들이 실행 당시의 시장 조건을 조회할 수 있도록 세계적인 중개인 중립적 기술 제공

뉴스 제공
Liquidnet
2018-03-23 15:3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기관투자자 전용 트레이딩 네트워크인 리퀴드넷(Liquidnet)이 베스트 엑스 리플레이(Best Ex Replay)를 출시했다고 22일 발표했다.

베스트 엑스 리플레이는 오타스 테크놀로지스(OTAS Technologies)의 데이터 및 분석에 의해 구동되는 리퀴드넷 가상 하이터치(Liquidnet Virtual High Touch) 제품군에 새로 추가된다.

베스트 엑스 리플레이를 통해 거래자들은 실행 결정의 맥락을 설명해줄 정확한 시장 조건을 조회하고 특별한 시장 조건을 경험한 주문을 조사하며 회사가 금융상품투자지침2(MiFID II) 같은 정기적인 보고 요건을 충족시키도록 도울 수 있고 포트폴리오 관리자들에게 자세한 실행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다.

리퀴드넷의 글로벌 제품 총괄 나타샤 샤미스(Natasha Shamis)는 “전세계 회원들에게 들은 바에 따르면 규정 준수 요청과 최고의 실행 분석 같은 수동 관리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은 그 작업이 아무리 중요하다고 해도 결국 알파 세대의 희생을 초래하게 된다”며 “거래자들은 최고의 실행 증명이 아니라 최고의 실행 달성을 위해 시간을 써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베스트 엑스 리플레이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가 바로 그것이다”고 덧붙였다.

특정 날짜의 증권 거래 조건을 조사하기 위해 베스트 엑스 리플레이를 사용할 경우 거래자는 그날의 특별한 거래 조건, 시장미시구조 차트, 수익·거래량·유동성·스프레드 분석에 관한 상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또한 거래자는 주문 세부 사항에 기반한 실행에 관해 성과 보고서 실행 옵션을 받게 되는데 이 옵션은 MiFID II의 최고 실행 요건 충족에 특히 유용하다.

리퀴드넷 EMEA 총괄 마크 펌프리(Mark Pumfrey)는 “최근 유럽에 MiFID II가 도입되면서 기업들은 계속해서 상세하고 체계적인 최고의 실행 분석을 제공해야 한다는 세계적인 규제 압박에 점점 시달리고 있다”며 “베스트 엑스 리플레이는 리퀴드넷에서 주문을 처리하는지 여부에 관계 없이 미국, 캐나다, 유럽 선진국들, 홍콩, 오스트레일리아에서 거래되는 대부분의 주식을 망라하는 중개인 중립적인 솔루션이며 편리하고 시기 적절하게 의미 있는 실행 및 시장 정보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에이트 그룹(Aite Group)의 공동 설립자 겸 전무이사 상리(Sang Lee)는 “계속해서 증가하는 규제 의무를 따라잡기 위해 기술 중심 솔루션을 포용하는 기업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며 “매수 부문 거래자가 최고의 실행에 대해 점점 더 많은 책임을 지게 됨에 따라 기술이 핵심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임을 리퀴드넷의 베스트 엑스 리플레이를 통해 예상할 수 있다”고 말했다.

리퀴드넷 가상 하이터치와 베스트 엑스 리플레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liquidnet.com/vht 참조.

리퀴드넷(Liquidnet) 개요

리퀴드넷은 세계적인 기관투자자 전용 트레이딩 네트워크로 세계 최고의 자산 매니저 900여명과 유사한 성향의 기타 투자자가 모여 익명성이 극대화되고 시장에 미치는 영향이 최소화된 환경에서 대량매매를 실행하고 있다. 리퀴드넷은 보다 개선된 효과적 방식으로 대량 주문을 가능케 하는 수단을 제공한다는 대담한 비전으로 일반 시장에 접근한다. 규모 중심의 접근 방식은 네트워크의 강점, 획기적 기술, 투명성을 위한 노력과 맞물려 주식 및 회사 채권 거래 방식을 혁신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liquidnet.com) 방문이나 트위터(@Liquidnet) 팔로우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이 자료의 저작권은 리퀴드넷 홀딩스(Liquidnet Holdings, Inc.)와 그 자회사에 있다. 리퀴드넷(Liquidnet, Inc.)은 FINRA/SIPC 회원사다. 리퀴드넷 유럽 리미티드(Liquidnet Europe Limited)는 영국 금융업무감독청(Financial Conduct Authority, 약칭 FCA)의 규제를 받는 공인 기관이며 남아프리카 금융서비스위원회(Financial Services Board)의 허가를 획득했다. 또한 런던증권거래소 회원사이자 바르샤바증권거래소 및 SIX 스위스 증권거래소의 해외 회원사다. 리퀴드넷 캐나다(Liquidnet Canada Inc.)는 캐나다 투자산업규제기구(IIROC) 회원사며 캐나다 투자자 보호펀드(Canadian Investor Protection Fund) 회원사다. 리퀴드넷 아시아 리미티드(Liquidnet Asia Limited)는 공인 딜러이자 증권선물거래법을 준수하는 자동 트레이딩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홍콩 증권선물위원회(Hong Kong Securities and Futures Commission)의 규제를 받는다. 또한 공인시장운영업체로(Recognized Market Operator)로서 싱가포르통화청(Monetary Authority of Singapore)의 규제를 받는다. 리퀴드넷 재팬(Liquidnet Japan Inc.)은 일본 금융청(Financial Services Agency)의 감독을 받으며 JSDA/JIPF 회원사다. 리퀴드넷 오스트레일리아(Liquidnet Australia Pty Ltd.)는 호주 금융서비스 허가업체(AFSL 번호: 312525)로서 호주증권투자위원회(Australian Securities and Investment Commission)의 규제를 받는다. 또한 공인 금융서비스업체(FSP 번호: FSP3781)로서 뉴질랜드 금융시장위원회(New Zealand Financial Markets Authority)의 규제를 받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32200539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iquidnet.com

연락처

리퀴드넷(Liquidnet)
글로벌 마케팅/커뮤니케이션(Global Marketing & Communications)
유럽/중동/아프리카
마리샤 미스트리(Marisha Mistry)
+1 646-674-2248
mmistry@liquidnet.com

리퀴드넷 유럽
줄리아 로일(Julia Royle)
마케팅/커뮤니케이션
+44 20 7614 1626
jroyle@liquidn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