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로노스, 버라이즌 클라우드 지원 계약 연장

퍼스널 클라우드 플랫폼 및 솔루션, 버라이즌 클라우드 가입자들에게 플랫폼으로부터 자유로운 안전한 콘텐츠 스토리지 제공

뉴스 제공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나스닥 SNCR
2018-03-23 16:45
브리지워터, 뉴저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및 IoT 제품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혁신기업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Synchronoss Technologies, Inc.)(나스닥: SNCR)가 버라이즌(Verizon)과의 기존 계약을 연장, 향후 5년간 무선 고객들을 위해 버라이즌의 클라우드 솔루션을 지원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싱크로노스의 퍼스널 클라우드 플랫폼(Personal Cloud Platform) 및 솔루션은 앞으로도 버라이즌 고객들이 모든 기기에서 사진, 동영상, 메시지 등 모든 개인 콘텐츠에 간편하고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글렌 루리(Glenn Lurie) 싱크로노스 사장 겸 CEO는 “가장 오랫동안 지속되어온 소중한 고객사와 계약을 연장하게 되어 기쁘다”며 “완전히 독립적이고 안전한 싱크로노스 퍼스널 클라우드 솔루션은 추가적인 스토리지 및 용량에 대한 상호간의 요구를 충족시킴으로써 운영업체들이 높은 수준의 고객 신뢰를 유지할 수 있게 지원한다”고 말했다.

싱크로노스는 세계적인 운영자 클라우드 솔루션 공급업체로 현재 1억6000만명 이상이 싱크로노스 퍼스널 클라우드 솔루션을 사용해 모든 디바이스 및 운영시스템 전반에서 데이터를 백업, 복구, 액세스 및 공유하고 있다. 싱크로노스 퍼스널 클라우드 솔루션을 통해 운영자들은 가입자들이 그들의 디지털, 개인 및 가족 생활을 한데 모아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기기에 안전하게 이 중요한 것들을 저장할 수 있게 해준다.

싱크로노스(Synchronoss) 개요

싱크로노스(Synchronoss, 나스닥: SNCR)는 전세계 수억 명의 가입자들을 지원하면서 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및 IoT 상품을 통해 회사들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고 비용을 절감하고 가입자들을 즐겁게 해줄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을 제공한다. 싱크로노스의 안전하고 확장 가능하며 획기적인 신기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 훌륭한 인재들을 통해 TMT(Technology-Media-Telecommunications) 고객들이 사업을 성장시키는 방법이 변화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synchronoss.com 참조.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에서 정한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진술’을 구성하는 싱크로노스 및 향후 예측, 계획 및 전망에 대한 진술을 포함한다. 이러한 목적으로 여기 포함된 진술 중 역사적 사실이 아닌 진술은 미래예측진술로 간주될 수 있다. ‘~일 수 있다’, ‘해야 한다’, ‘기대한다’, ‘계획하다’, ‘예측하다’, ‘할 수 있다’, ‘의도하다’, ‘믿다’, ‘잠재적인’, ‘지속하다’ 또는 이와 유사한 표현들이 제한 없이 미래예측진술을 확인하려는 의도로 사용된다. 싱크로노스는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을 회사의 사업, 재무상태 및 운영실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판단되는 향후 사건 및 재정 추세에 대한 현재의 기대 및 전망을 기반으로 작성했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보도자료가 발행된 당일만을 기준으로 진술하며 여러 가지 위험, 불확실성 및 추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이러한 위험, 불확실성 및 추정에는, 제한 없이, 고객 갱신율 및 감소, 시스템의 보안과 무결성을 유지하는 회사의 능력, 국내 및 세계 경제상황을 둘러싼 불확실성, 이 밖에 SEC에 제출된 2016년 12월 31일 마감된 회계연도의 10-K 양식의 연례보고서(Annual Report on Form 10-K) 내의 ‘위험요인(Risk Factors) 및 ‘재무상황 및 운영실적과 관련한 경영진의 토론 및 분석(Management’s Discussion and Analysis of Financial Condition and Results of Operations)’ 섹션에 게재된 기타 요인들이 포함된다. 이 보고서는 SEC의 웹사이트(www.sec.gov)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7년 3월 31일, 2017년 6월 30일, 2017년 9월 30일 각각 마감된 10-Q 양식 분기 보고서(Quarterly Reports)에서도 추가적인 요인이 기술될 수 있으며 보고서는 완료되는 대로 SEC에 제출될 예정이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 향후 사건 등의 결과로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32200533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ynchronoss.com

연락처

싱크로노스(Synchronoss) 홍보대행
레드 로리 옐로우 로리(Red Lorry Yellow Lorry)
미국
케리 퀸틸리아니(Kerry Quintiliani)
+1 781-479-7475
synchronoss@rlyl.com
CCgroup
전세계
사라 워커(Sarah Walker)
+44 20 3824 9200
synchronoss@ccgroup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