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사랑 유학원, 야스민 사와의 영국 의대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사람사랑 유학원
2018-03-26 11:00
서울--(뉴스와이어)--사람사랑유학원이 영국 ‘Cardiff 6th form College’의 설립자이며, 현재 ‘Oxford International College(OIC)’ 대표인 야스민 사와의 영국의대 세미나를 4월 7일(토) 오후 2시 사람사랑유학원 세미나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연자인 야스민 사와(OIC의 Chief Education Officer)는 영국 BBC 다큐멘터리 ‘2016 Britain's Brainiest college’로 소개된 카디프 식스폼 칼리지의 설립자로 2010년부터 2016년까지 6년 연속 Top A레벨 학교(A*-A비율이 2016년 94%)에 선정되는 것에 공헌했다.

또한 캠브리지 대학교 출신으로 임페리얼 칼리지와 UCL에서 의대 입학 학생 인터뷰 패널로 참여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영국 정부에서 최고의 Teacher에게 주어지는 Pearson상을 총리로부터 수여 받기도 했다.

이번 세미나는 영국 의대 입학에 필요한 인터뷰와 인턴쉽 준비에 대한 정보, 의대 입학테스트(BMAT와 UKCAT), OIC가 운영하는 의대 프로그램 정보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영국 의대는 높은 의료시스템과 높은 수준의 교육,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의료인 자격증을 주고 있어 점점 실력이 있는 한국 학생들이 몰리고 있다. 미국 의대 입학은 영주권자가 아니면 힘들지만 영국은 NHS(국립의료서비스)에서 관리하고, 외국 학생들에게 많은 입학 기회를 제공한다.

현재 영국은 33개 대학의 학부과정에서 의대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외국 학생들에게만 의대를 제공하는 University of Central Lancashire 대학은 70여명의 외국인 학생들을 뽑고 있는 등 영국 의대 입학 문턱이 외국 학생들에게는 낮은 편이다. 의대 졸업 후에는 영국에서 영주권과 시민권 취득을 하는 등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OIC 영국 의대 세미나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사람사랑유학원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peopleloving.co.kr

연락처

사람사랑 유학원
02-566-91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