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덱스, P2P 인수로 전자상거래 역량 확대

라스트마일 배송 분야의 선두업체 P2P 인수로 페덱스의 글로벌 포트폴리오 확대

뉴스 제공
FedEx Corp. 뉴욕증권거래소 FDX
2018-03-28 10:35
멤피스, 테네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페덱스(FedEx Corp.)(뉴욕증권거래소: FDX)가 세계적 전자상거래 운송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두업체 P2P 메일링(P2P Mailing Limited)을 9200만파운드에 인수했다고 27일 발표했다.

P2P의 역량이 빠르게 성장하는 전세계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에 있는 페덱스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완하고 확장할 것으로 보인다.

P2P는 200여개국 개인회사, 우편서비스 제공업체, 소매 공급업체, 통관 업체와의 관계를 이용해 고유의 라스트마일 배송 옵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P2P가 지닌 업계 최고의 기술과 프로세스는 통신사 네트워크와 고객 시스템에 플러그 앤드 플레이 옵션을 제공한다.

PSP는 영국 레인던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페덱스 트레이드 네트워크(FedEx Trade Networks) 운영회사 내에서 페덱스 크로스 보더(FedEx Cross Border)의 자회사로 운영된다.

페덱스 크로스 보더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 칼 W. 애스머스(Carl W. Asmus)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시장이 빠른 속도로 성장을 계속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상인, 시장, 전자상거래 및 소셜 플랫폼이 한 나라의 유통지점에서 또 다른 나라의 소비자에게 제품을 전달하기 위한 혁신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을 찾고 있다”며 “P2P를 페덱스 포트폴리오에 추가함으로써 우리는 전자상거래 시장의 더 많은 요소들을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게 될 것이다”고 전망했다.

페덱스 트레이드 네트워크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 리처드 W. 스미스(Richard W. Smith)는 “이번 인수를 통해 페덱스 트레이드 네트워크 그룹은 고객들에게 전문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글로벌 사명 달성에 한 걸음 더 가까워졌다”며 “P2P 팀원들이 페덱스 가족이 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앞으로 두 팀이 재능을 모아 계속 사업을 성공시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페덱스(FedEx Corp.) 개요

페덱스(뉴욕증권거래소:FDX)는 전세계 고객과 기업체들에게 운송, 전자상거래, 비즈니스 서비스 관련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연간 640억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페덱스라는 브랜드명으로 시장에서 집단으로 경쟁하고 협업적으로 관리되는 운영회사들을 통해 통합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다. 전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고 신뢰 받는 기업으로 꾸준히 평가 받는 페덱스는 42만5000여명의 직원들에게 ‘절대적이고 적극적’으로 안전, 최고 수준의 윤리 및 전문성, 고객과 지역사회의 요구를 충족시키는데 역점을 두도록 독려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사람과 가능성을 연결하는 페덱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about.fede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32700573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edex.com/us/

연락처

페덱스(FedEx Corp.)
패트릭 핏제럴드(Patrick Fitzgerald)
+1 901-818-7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