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 Glycotope로부터 전임상 개발 파트너로 선정

면역 치료 파이프라인 확대 지원

뉴스 제공
Crown Bioscience Inc.
2018-03-29 09:40
샌디에이고--(뉴스와이어)--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 인터내셔널(Crown Bioscience International(TWSE:6554))의 전액 출자 자회사이자 종양, 염증, 심장혈관 및 신진대사 질환 연구 발전을 위한 전환 플랫폼을 공급하는 세계적인 신약 발명 및 개발 서비스 회사인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Crown Bioscience)가 Glycotope GmbH의 면역-종양 신약 발명 파이프라인 가속화 파트너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크라운 바이오는 세계 최대 규모의 아바타 질병 모델(patient derived xenograft, PDX)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면역-종양 약품 개발에 필요한 인화 솔루션 부문의 대표적인 공급 업체다.

크라운 바이오는 이러한 독점적인 역량을 활용하여 Glycotope가 선정한 PDX 모델뿐만 아니라 세포주 유래 암 모델을 CD34+ 인간형 마우스 모델에 이식한다. 이러한 맞춤형 인간형 모델은 Glycotope의 혁신적인 면역-종양 약물 발견 파이프라인을 가속화하는데 사용될 계획이다.

Glycotope의 전임상 약리 및 암 면역 사업부 아니카 재켈(Anika Jäkel) 이사는 “Glycotope는 크라운 바이오의 광범위한 PDX 및 CDX 컬렉션의 가치와 혁신적인 인간화 전략 구현 전문지식을 높이 평가한다”며 “우리는 이러한 이유로 파트너를 선택했으며 성공적인 동맹 관계를 이어갈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크라운 바이오의 로리 헤일먼(Laurie Heilmann) 신사업 개발 총괄은 “Glycotope가 최첨단 면역-종양 제품 파이프라인 확대 과정에서 우리 회사를 신뢰하는 파트너로 선택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당사 고유의 역량은 Glycotope가 암 치료에 기여할 새롭고 향상된 치료법을 계속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Crown Bioscience Inc.) 개요

크라운 바이오(CrownBio)는 종양, 염증, 심장 혈관 및 대사 질환 연구 발전을 위한 전환 플랫폼을 공급하는 세계적인 신약 발명 및 개발 솔루션 기업이다. 크라운 바이오는 광범위한 관련 모델과 예측 도구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최상 임상 후보를 제공한다.

Glycotope GmbH 개요

2000년 베를린에 설립된 Glycotope는 GlycoBody 및 GlycoExpress® 기술을 사용하여 다양한 암 유형을 치료할 수 있는 혁신적인 면역-종양 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Glycotope는 현재 임상 개발 중인 제품 1종을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의 추가 제품 파이프라인에는 다양한 종양 징후를 포착하는 전임상 항체 생물 약제가 포함되어 있다. Glycotope의 GlycoExpress®(GEX®) 플랫폼은 당 최적화는 물론 일련의 관련 당류를 최적화하는 자체 개발 당사슬구조 엔지니어링(Glyco-engineered) 인간 세포주의 도구 박스를 사용하여 항체, 당단백 호르몬 및 시토카인과 같은 다양하고 완전한 인간 글리코실 약품의 수율을 높인다. 또한 GEX® 플랫폼은 글리코 실화 공정 조절에 사용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rownbio.com

연락처

Jody Barbeau
Crown Bioscience Inc.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