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프로모션 진행

싱가포르항공과 카톡 플친 맺고 싱가포르 여행 가자

뉴스 제공
싱가포르항공
2018-03-30 10:04
서울--(뉴스와이어)--싱가포르항공이 3월 30일부터 4월 30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통해 향후 고객들에게 유용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싱가포르항공의 이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프로모션’은 플친 맺기 이벤트와 항공권 구매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먼저 싱가포르항공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등록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싱가포르항공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고 플러스친구 페이지 내에서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싱가포르 이코노미 클래스 왕복 항공권 1매를 증정하고, 5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교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자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항공권을 구매할 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항공권 구매 후 싱가포르항공 플러스친구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하기’를 클릭하고 정보를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1등으로 당첨된 1명에게는 싱가포르 이코노미 클래스 왕복 항공권 1매가 증정될 예정이며 2등 당첨자 10명에게는 이솝(Aesop) 진저 테라피 제품, 3등 당첨자 100명에게는 CGV 영화관람권 2매가 제공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모두 5월 10일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 및 싱가포르항공 플러스친구 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ingaporeair.com/kr

연락처

싱가포르항공 홍보대행
KPR
노태주 AE
02-3406-21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