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데미아, 2018년 4월 15~16일 두바이에서 열리는 심리스 미들 이스트에 참가해 증강신원확인 세상 시연

뉴스 제공
IDEMIA
2018-03-30 15:35
콜롱브,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증강신원확인(Augmented Identity)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 아이데미아(IDEMIA)가 2018년 4월 15~16일에 열리는 결제 및 핀테크 관련 중동 지역 최대 규모의 박람회 심리스 미들 이스트 2018(Seamless Middle East 2018)에 참가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오늘날 우리가 사는 세상에서 신원 보호는 무엇보다 중요한 사항이다. 증강신원확인 분야를 대표하는 아이데미아는 재무, 통신, 치안, 사물인터넷 분야에서 고객들을 위해 안정적이고 확실하게 입증된 거래를 보장한다.

심리스 미들 이스트 2018에서 아이데미아는 ‘거래’ 및 ‘신원 확인’ 방식을 재창조한 자사의 솔루션을 전용 시연 장소에서 참관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데미아 부스에서 선보일 광범위한 혁신

· 디지털 고객 유입을 위한 고객 파악(Know Your Customer) 솔루션

· 휴대폰용 3D 얼굴 및 홍채 인식

· 금융기관을 위한 디지털 고객 체험 및 적응적 인증

· 아이데미아의 차세대 결제 카드 (F코드, 블링크, 모션 코드)

· 모바일 결제 서비스

· 생체 데이터 캡처

· 블록체인 및 그 밖의 여러 가지 새로운 점들

아이데미아의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사장 무자파르 코카(Muzaffar Khokhar)는 “2017년 오버추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와 모포(Morpho)(Safran Identity & Security)의 합병으로 새로운 그룹이 만들어진 이래 우리는 심리스 미들 이스트에 처음으로 아이데미아의 이름으로 참가하게 됐다”며 “장치·사물·개인의 신원확인 및 보호와 관련해 전세계가 중대한 도전에 직면한 현 시점에서 우리는 부스에서 참관객들을 만나 아이데미아가 고객과 소비자 들에게 새로운 세대의 완벽한 솔루션과 사용자의 편의성을 저해하지 않지만 보안은 철저한 획기적인 기술을 제공하여 금융기관들의 디지털화를 지원하는 방식에 대해 보여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제6관 J10부스에서 증강신원확인 세상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데미아의 연사와 시연자 들은 관람객의 방문을 환영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4월 15일 발표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영업/금융기관 부문 부사장 굴칸 알티파르막(Gurcan Altiparmak)과 함께 하는 패널: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에서의 디지털 뱅킹 확대’ (15:40)

· 마케팅 부문 부사장 기욤 이리바렌(Guillaume Yribarren)과 함께 하는 원탁회의: ‘생체 인증 기술 실행’ (16:10)

아이데미아(IDEMIA) 개요

OT-모포(OT-Morpho)에서 개명한 아이데미아(IDEMIA)는 물리적 공간뿐 아니라 디지털 공간에서 시민과 소비자 모두가 일상적으로 중요한 활동(결제, 상호 연결, 여행, 투표)을 할 수 있게 안정된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증강된 신원 확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개인 신원정보의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오늘날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에서 극히 중요한 일이 되고 있다. 증강 신원확인 기술을 통해서 아이데미아는 개인이든 사물이든 관계없이 자산의 생성, 사용, 보호를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하는데 중요한 공헌을 하고 있다. 아이데미아는 프라이버시와 신뢰를 보장하며 전세계 금융, 통신, 신원조회, 보안, IoT 업계 고객들의 안전하고 인증 받고 검증된 거래를 보증한다.

연간 30억달러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아이데미아는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와 모포(Morpho)(Safran Identity & Security)의 합병을 통해 탄생한 회사이다. 현재 전세계에서 1만40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80개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demia.com) 및 트위터(@IdemiaGro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3290057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demia.com/

연락처

아이데미아(IDEMIA) 홍보대행
하바스 파리 PR 에이전시(Havas Paris PR Agency)
한나 세바(Hanna Sebbah)
+33 (0)663 733030
idemia@hav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