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해상케이블카, 만우절 깜짝 이벤트 실시

교복 입고 방문하면 누구나 소인 요금으로 탑승 가능

내 인생 최고의 거짓말 피노키오를 찾아라 현장 이벤트도 마련

뉴스 제공
송도해상케이블카
2018-03-30 16:14
부산--(뉴스와이어)--송도해상케이블카가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송도해상케이블카는 1일 교복을 입고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인 요금을 적용한다. 매표소에서 착용하고 있는 교복을 보여주는 것만으로 세대 구분없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만우절 방문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됐다. 최고의 거짓말을 메시지 보드에 적어 보는 ‘내 인생 최고의 거짓말’ 응모 이벤트가 있다. 진행자와 거짓말 대결을 펼쳐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피노키오를 찾아라’ 게임 이벤트도 진행해 만우절을 즐기는 방문객과 함께 웃고 즐기는 특별한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송도해상케이블카는 만우절 당일인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야간 할인을 실시한다. 오후 7시부터 방문 고객은 약 30% 할인된 요금으로 탑승이 가능하다.

이번 깜짝 이벤트는 만우절 당일만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송도해상케이블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송도해상케이블카 페이스북: http://facebook.com/busansongdomarinecablecar

웹사이트: http://busanaircruise.co.kr

연락처

송도해상케이블카
기획팀
김영모 과장
051-247-990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송도해상케이블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