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명한 미래학자 박영숙 교수, 모멘텀 토큰 한국 담당 이사로 모바일브리지 모멘텀에 합류

모바일브리지가 출범시킨 새로운 벤처사업 모멘텀, 미래학자이자 유력한 블록체인 지지자 박영숙 교수를 모멘텀 토큰 한국 담담 이사로 임명

뉴스 제공
MobileBridge
2018-03-30 17:10
추크, 스위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바일 인게지먼트(mobile engagement) 분야에서 세계를 선도하고 있는 모바일브리지(MobileBridge, https://mobilebridge.com/)가 한국의 저명한 미래학자이자 블록체인 옹호자중 한 명인 박영숙 교수가 자사의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인 모멘텀(Momentum(https://momentumtoken.io/)의 한국 담당 이사로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박 교수는 인공지능과 블록체인의 결합이 전문으로 기술이 우리의 미래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하고 있기도 하다. 모바일브리지의 모멘텀 플랫폼은 고객 충성도와 사업 개발을 강화하기 위하여 특정 제품들에게 브랜드와 고객 간의 관계를 강화하는 혁신적이고 보다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업들로 하여금 브랜드의 피드백과 인센티브 및 보상 과정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마케팅 산업은 재정적으로 성장해왔을 뿐 아니라 기술의 발전으로 이 영역의 혁신이 촉진되었고 고객의 경험과 피드백에 초점을 맞추어졌다. 모멘텀의 충성도 지향 마케팅 플랫폼은 특정 제품들로 하여금 고객이 보여주는 관심과 사업, 브랜드 지지 및 피드백에 대한 대가를 고객에게 보상할 수 있게 해주는 한편 소비자들이 사적인 데이터와 이들이 특정 제품에 제공한 지원에 대한 실질적인 금전적 가치를 전적으로 통제할 수 있게 해준다.

글로벌 블록체인 인공지능 협의회(Global Blockchain AI Council)와 글로벌 블록체인의 여성(Global Women in Blockchain)의 공동의장 직을 맡는 등 다양한 글로벌 블록체인 이니셔티브에서 보여준 박영숙 교수의 경험은 마케팅 산업을 새로운 디지털 시대로 이끌어 갈 모멘텀의 입지를 더욱 강화시켜줄 것이다.

모바일브리지 모멘텀의 공동 설립자이자 대표인 이알 오스터(Eyal Oster)는 최근 박영숙 교수와 다른 블록체인 전문가들과 함께 대한상공회의소에서 블록체인과 혁신 및 법률 제정, 그리고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어떻게 경쟁력 우위를 확보할 것인지에 관해 연설했다. 박 교수는 현재 밀레니엄 프로젝트 한국지부(Millennium Korea Node) 회장을 맡고 있으며 테크캐스트글로벌(TechCast Global)과 다빈치 인스티튜트(DaVinci Institute) 등 여러 글로벌 미래 연구소들을 대표하고 있다.

박영숙 교수는 “모멘텀의 한국 담당 이사 직을 맡아 이미 확고한 지도자 팀을 한층 더 강화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한국에서 모멘텀을 받아들인 것은 대단한 일이며 모멘텀은 윤리적인 사업을 활성화함은 물론 전세계의 브랜드와 고객, 그리고 공급자들을 연결시키는 한편 지속가능성을 추구하고 일자리 창출을 가져다 줄 새로운 유형의 블록체인 인프라를 장악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모바일브리지 모멘텀의 사장 겸 공동설립자 이알 오스터는 “박 교수가 우리 팀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는 박 교수가 실로 선견지명이 있는 여성으로 그의 경험과 강력한 리더십이 우리 팀에 크게 기여할 수 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이어 “박 교수는 모멘텀의 가장 적임자다”고 강조했다.

모멘텀(Momentum) 개요

모바일브리지(MobileBridge)의 모멘텀 플랫폼은 암호화화폐를 기반으로 고객 충성도를 지향하는 최초의 마케팅 플랫폼이다. 모바일브리지는 버거 킹, 폭스바겐, 덴스트(Dansk), 피렐리(Pirelli) 등의 브랜드들과 협력한 바 있으며, 모바일브리지의 모멘텀 플랫폼은 특정 제품들에게 자사 브랜드만의 암호화화폐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브랜드와 고객 간의 관계를 강화하는 혁신적이고 보다 효율적인 방법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32800574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mobilebridge.com/

연락처

모멘텀(Momentum) 홍보대행
블론드 2.0(Blonde 2.0)
몰리 위닉(Molly Winik)
휴대전화: +972 58-4433219
molly@blonde2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