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 ‘CloudPassage’와 클라우드 보안 공동사업 위한 파트너십 체결

뉴스 제공
메가존
2018-04-02 12:00
서울--(뉴스와이어)--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사이자 클라우드 전문 기업 메가존(MEGAZONE, 대표 이주완)과 클라우드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제공사 CloudPassage(클라우드패시지, 대표 Robert Thomas)는 28일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하는 자동화 보안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클라우드패시지는 다양한 퍼블릭, 프라이빗 클라우드 및 On-Premise환경을 지원하며 Docker기반의 보안도 함께 적용 가능한 통합 보안 플랫폼(HALO Security Orchestration Engine)을 SaaS (Software-as-a-Service)기반으로 제공한다. 기존 보안 시스템과는 달리 Halo와 강력한 API는 인기 있는 CI/CD toolchain 및 프로세스와 통합되어 개발 사이클 초기에 발생할 수 있는 취약점을 수정하는 데 필요한 피드백을 적시 제공한다. 이를 통해 DevOps팀은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며 보안 팀에 DevSecOps 워크 플로우를 지연시키지 않고 필요한 검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Halo는 인프라 자동화 및 조정 플랫폼과 쉽게 통합되어 배포가 용이하다.

CloudPassage는 Fortune 500의 회사들 중 이미 다수의 미국 회사들에 우수 레퍼런스를 두고 있으며 많은 MSSP 업체들이 그들의 주요 보안관제서비스를 위해 클라우드패시지의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하여 메가존은 글로벌 수준의 DevSecOps, 보안, 백업, 24/7 관재 및 재해복구 등 클라우드 운영 자동화를 위한 통합 운영 관리 서비스를 고객사에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메가존의 이주완 대표는 “GE, Adobe, Groupon과 같은 글로벌 기업들은 물론 금융, 항공, 자동차, 통신, 유통 등 각 업종의 전세계 대표기업들이 클라우드패시지의 선진화된 보안 플랫폼을 도입하여 진취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클라우드패시지는 기존 온프레미스에 기반한 보안 접근 방식이 아닌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보안 운영 플랫폼으로 차세대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며 “글로벌에서 검증 받은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를 클라우드패시지와의 협력을 통해 클라우드를 사용하고 있는 국내의 고객들의 보안 운영 강화 및 최적화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Robert Thomas 클라우드패시지 CEO는 “우리는 메가존과 협약을 맺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CloudPassage의 Halo 보안 서비스를 Megazone의 원 스톱 클라우드 서비스에 추가함으로써 APAC 지역에서 매우 경쟁력 있는 제품이 탄생될 것이며 이는 고성능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어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배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클라우드패시지의 통합 보안 플랫폼 HALO를 AWS와 결합하여 최첨단 보안, 관제, 백업 서비스를 다양한 분야의 고객사들에게 제공하는 데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CloudPassage 개요

2010년에 설립된 CloudPassage®는 범용 클라우드 인프라 보안에 대한 미국 특허를 최초로 취득한 회사이며 고성능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구축 환경을 위한 클라우드 보안 자동화 및 규정 준수 모니터링 분야의 리더이다. CloudPassage Halo®는 데이터 센터, 프라이빗 클라우드 및 퍼블릭 클라우드와 컨테이너가 혼합된 환경에서 서버에 대한 보편적인 가시성과 지속적인 보안을 제공하는 탁월한 워크 로드 보안 자동화 플랫폼이다. Halo 플랫폼은 서비스로 제공되기 때문에 단 몇 분 안에 구축 및 확장이 가능하며 Puppet, Chef 및 Jenkins와 같은 선도적인 CI/CD툴과 완벽하게 통합되어 Halo 는 애플리케이션 개발과 워크로드 구축과 같은 엔터프라이즈의 취약 분야를 보호한다. 오늘날 CloudPassage Halo는 금융, 보험, 미디어, 전자 상거래, 첨단 서비스 공급 업체, 운송 분야의 많은 선도적인 글로벌 업체의 중요 인프라를 보호하고 있다.

메가존 개요

메가존은 500여명의 임직원과 함께 클라우드 사업을 차세대 핵심 사업으로 성장시켜 나아가며 ‘클라우드 이노베이터(Cloud Innovator)’를 지향하는 클라우드 전문 기업이다. 1998년 창립 이래 IDC, 호스팅 사업에서 다년간 축적한 경험을 바탕으로 2012년 아마존 웹서비스(AWS)와 한국 최초로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한국 클라우드 시장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2015년 10월 아마존웹서비스의 전 세계 55개 파트너밖에 없는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Premier Consulting Partner)로 국내 최초로 선정되었으며 국내 고객들은 물론 글로벌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적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가존은 클라우드 도입 컨설팅에서 설계, 구축, 운영, 보안/백업, 24/7Support, Managed 서비스(MSP) 및 최적화까지 전체 클라우드 라이프 사이클에 걸치는 Cloud One -Stop 서비스를 LG전자, 넥슨, 웹젠, 게임빌, 컴투스, SK 플래닛, SM 엔터테이넌트, CJ 오쇼핑, 두산그룹 등 약 600여 고객사에 제공하고 있다.

메가존 웹페이지: http://www.cloud.hosting.kr
CloudPassage 웹페이지: http://www.cloudpassage.com

웹사이트: http://www.megazone.com

연락처

메가존
홍보팀
이승주 매니저
02-2109-25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