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스토어 오메이, 롯데 백화점 본점에 팝업 스토어 오픈

뉴스 제공
콜더마
2018-04-02 15:15
서울--(뉴스와이어)--콜더마 브랜드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스토어 오메이(OMEY)가 4월 1일부터 서울시 중구 명동에 위치한 롯데 백화점 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오메이는 15년 이상의 더모 코스메틱 리테일로, 프랑스 및 중국 전역에 약 200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다.

이번 롯데 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으로 그 동안 한국에서 찾아보지 못 했던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한국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현재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로는 저 자극 포뮬러로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도시 환경 오염으로 민감해진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더미나’, 스위스 빙하수를 베이스로 하여 고농축 활성 성분이 가득한 프리미엄 스킨 케어 브랜드 ‘스위스 클리니컬’, 다채로운 프랑스 천연 식물들을 테마로 특허 받은 독자적 성분이 함유 된 ‘세브’, 순수한 자연에서 찾은 아름다운 비밀 이야기를 담은 ‘에코 시크릿’이 있다.

입점된 모든 브랜드는 유해 성분과 화학적 첨가물을 최대한 배제하고 순한 성분들을 바탕으로 제작되어 피부 본연의 성질을 보호하고 피부 문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전체 구매 고객에 한하여 에코 시크릿 핑크쿠션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더미나 정품 하나를 랜덤 증정한다. 이 외에도 여러 론칭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wissclinical.com

연락처

콜더마
마케팅
김채린
02-312-79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