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한국관광공사-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과 외국 관광객 유치 활성화 위한 MOU 체결

뉴스 제공
비씨카드
2018-04-03 09:45
서울--(뉴스와이어)--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문환)가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강옥희),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동북아 총괄대표 박미령)과 외국 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2일 오후 4시 서초동 소재 BC카드 사옥에서 진행된 이번 MOU는 이강혁 BC카드 부사장, 민민홍 한국관광공사 국제관광본부장, U.Ganzorig(울지바야르 간조릭) 몽골 골롬트은행 사장, 박미령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동북아지역 총괄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MOU를 통해 BC카드와 한국관광공사,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전 세계 유니온페이 카드 고객의 국내관광 유치를 위한 맞춤형 가맹점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6일 몽골 골롬트은행의 유니온페이 카드 고객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관광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BC카드는 몽골 관광객이 국내에서 사용한 매출액 중 건강검진 등 의료 업종과 관련된 매출이 높았다는 점과 몽골 국내에서 한국의 선진 의료 서비스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는 현지 한국관광공사의 자료 등을 바탕으로 서비스가 기획된 것으로 알려졌다.

향후 특정 국가의 관광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관광 서비스는 BC카드의 매출 데이터 분석 자료, 현지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되는 분석자료와 더불어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의 다양한 혜택 등과 결합시킨 최적의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강혁 BC카드 부사장은 “이번 MOU를 계기로 한국관광공사,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과 함께 유니온페이 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다양한 국가의 고객에게 한국 관광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한국 관광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bccard.com

연락처

BC카드
홍보팀
정택식 과장
02-3475-81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