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KOL 직방 누적 10억뷰 달성

중국 왓슨스 50개 도시, 1500개 확장 입점 쾌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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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미코스메틱
2018-04-03 14:12
서울--(뉴스와이어)--㈜아미코스메틱의 더마테크놀로지 브랜드인 BRTC(비알티씨)와 CLIV(씨엘포)가 왕홍 마케팅을 통해 봄철 피부 관리법을 소개하며 중국 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하여 3월 1억5000만건의 뷰를 기록했다. 2017년 9월 론칭 이후 6개월 누적뷰가 10억뷰를 넘어섰다.

글로벌 K-BEAUTY를 이끌고 있는 아미코스메틱의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인 BRTC와 피부 고민별 맞춤케어 메디컬 더마 브랜드인 CLIV는 3월 중국 왓슨스 1500개 매장 확대를 기념하는 왕홍 직방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진행하였다.

이날 방송은 BRTC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碧尔缇希嫩肌护肤精华水·BRTC The First Ampoule Essence), BRTC 비타민 마스크팩 시리즈(碧尔缇希维生素系列湿面·BRTC Vitamin C,E,F Velvet MASK), BRTC 퍼펙트 카밍 크림(碧尔缇希源源保湿舒缓面霜·BRTC Perfect Calming Cream), CLIV 맥스 히아루로닉 포뮬러 앰플(皙俪思臻致透明质酸保湿精华液·CLIV Max Hyaluronic Formula Ampoule), CLIV 진생베리 프리미엄 크림(皙俪思人参修护滋养面霜·CLIV Ginseng Berry Premium Cream) 등의 인기 제품을 소개하였다.

이번 왕홍 이벤트는 2017년 중국 왓슨스 론칭 이후 단 6개월 만에 BRTC와 CLIV의 중국 전역 50개 도시 1500개 매장으로 확대됨에 따라 기존 중국의 1선 도시에서 진행하던 KOL 직방 이벤트를 2선 도시를 포함한 총 8개 도시에서 진행했다. 이는 고객 접점에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왕홍과의 게임을 통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아미코스메틱은 기존에 K-BEAUTY가 마스크팩 위주로 중국 시장에 진입하여 성공한 데 반해 BRTC와 CLIV는 기초 스킨 케어류의 성공적인 론칭과 이후 판매 실적에 호조에 따라 중국 왓슨스에 1500개 매장이 확장 입점되는 쾌거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또한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214건, 유럽화장품(CPNP) 171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39건, 국제 화장품 원료집(ICID) 78건, 특허·상표의 출원 및 등록·수상 593건, 디자인 등록·수상 113건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2000여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등 국내외 1만여개 이상의 뷰티리테일 매장에 진입하여 공격적으로 글로벌 한국 화장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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