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넷앱을 통해 고객들에게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구내 데이터 저장 배치를 위한 향상된 데이터 보안 제공

젬알토 세이프넷 키시큐어와 넷앱의 통합으로 여러 클러스터에 걸친 수천 볼륨에 대해 중앙집중식 키 관리 제공

뉴스 제공
Gemalto
2018-04-03 18:20
암스테르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디지털 보안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업체 젬알토(유로넥스트 NL0000400653 GTO)가 자사의 세이프넷 키시큐어(SafeNet KeySecure)가 최근 출시된 넷앱 볼륨 인크립션(NetApp® Volume Encryption, NVE) 데이터 관리 솔루션과 함께 사용 가능하다는 인증을 받았다고 3월 30일 발표했다.

따라서 넷앱(NetApp) 고객들은 전체 디스크 드라이브를 암호화할 필요가 없다. 중앙집중식 키 관리와 액세스 제어, 향상된 규제 준수 기능, 높은 가용성 등 키의 이점을 유지하면서 자체 암호화 드라이브(self encrypting drive, SED)에 추가 비용을 들일 필요 없이 볼륨 레벨에 따라 세부적으로 암호화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미국 의료 표준(미국의료정보보호법(HIPAA)) 또는 결제 카드 표준(PCI 데이터 보안 표준(PCI-DSS)) 및 유럽연합 개인정보보호법(General Data Protection Regulation (GDPR)) 같은 업계의 규제 준수 표준 때문에 조직들은 데이터 프라이버시와 데이터 보안을 계속 중요시하고 있다. 세이프넷 키시큐어는 암호 처리/보안 정책/키 관리를 중앙집중화하는 한편 보안을 보장하고 규제 준수를 장려하는 암호화된 데이터와 별도로 넷앱 고객들로 하여금 암호화 키를 중앙집중식 및 개별적으로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젬알토의 암호화 제품 부문 수석부사장 토드 무어(Todd Moore)는 “데이터는 조직에게 가장 중요한 자산 중 하나가 되었지만 모든 가치 있는 자산이 그러하듯 범죄자들의 표적이 되고 있다”며 “5월부터 시행되는 GDPR 같은 규제로 인해 기업들은 위반 행위에 대해 당국에 직접 보고해야 하는 의무를 지게 되므로 숨을 곳이 없어지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이런 점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조직들은 내부 데이터에 대한 접근을 제한하고 데이터 보호를 위해 필요한 툴을 도입하는 방법을 모색해야 하는 상황이다”고 덧붙였다.

젬알토 세이프넷 키시큐어 솔루션은 디지털 변혁 가속화를 위해 클라우드와 구내 데이터 관리를 단순화하고 통합하는 넷앱 데이터 패브릭(NetApp Data Fabric) 소프트웨어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 한다. 데이터 암호를 보다 세분화하고 키 분리를 유지하는 것 외에 고객들은 저장 미디어를 선택할 수 있고 유연한 배치 옵션/감사 추적/임무 분할/생태계 지원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넷앱의 관리성 제품 및 솔루션 그룹 수석부사장 디팍 비스웨스와라야(Deepak Visweswaraiah)는 “넷앱 얼라이언스 파트너 프로그램(NetApp Alliance Partner Program)을 통해 우리는 오늘날의 복잡한 기업 환경에서 대두되는 저장 및 데이터 인프라 관련 문제 해결을 위해 업계에서 가장 전망 좋은 최고의 기업과 협력할 수 있게 됐다”며 “디지털 보안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업체와 함께 일하게 되면서 우리는 고객들이 데이터의 안전성과 규제 준수성을 편안히 누리도록 해줄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젬알토 세이프넷 키시큐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참조.

· 젬알토 블로그(Benefits of External Key Management for Storage) 참조.

· 세이프넷 키시큐어 및 세이프넷 버추얼 키시큐어(SafeNet Virtual KeySecure) 제품 설명 요약 다운로드.

젬알토(Gemalto) 개요

젬알토(유로넥스트 NL0000400653 GTO)는 디지털 보안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2017년 기준 연간 매출액은 30억 유로에 달하며 180개 이상의 국가에 고객사를 두고 있다. 젬알토는 갈수록 밀접하게 연결되고 있는 디지털 세계에 신뢰성을 공급한다.

보안 소프트웨어에서 생체 인식, 암호화에 이르기까지 젬알토의 기술과 서비스는 기업 및 정부 기관들이 신원 정보를 인증하고 데이터를 보호해 개인 기기, 커넥티드 오브젝트, 클라우드 및 이들 사이에서 안전함을 유지하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젬알토의 솔루션은 결제부터 기업 보안, 사물인터넷에 이르기까지 현대 생활의 중심에 자리잡고 있다. 젬알토는 사람, 거래, 사물을 인증하며 데이터를 암호화하고 소프트웨어 가치를 창출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수십억명의 사람과 사물을 대상으로 안전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젬알토는 1만5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114곳의 사무소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40곳의 개인화 및 데이터 센터, 35곳의 리서치 및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가 47개 국가에 분포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젬알토 홈페이지(www.gemalto.com)를 참고하거나 트위터에서 @gemalto를 팔로우하면 된다.

NETAPP, 넷앱 로고, http://www.netapp.com/TM 에 등록된 마크는 넷앱 사(NetApp, Inc.)의 상표다. 그밖에 다른 기업 및 제품명은 각 소유주의 상표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3300052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Benefits of External Key Management for Storage: http://goo.gl/4WNNjX
SafeNet KeySecure: http://goo.gl/ozUYYc
SafeNet Virtual KeySecure: http://goo.gl/iyt1HP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젬알토(Gemalto)
북미
토리 콕스(Tauri Cox)
+1 512 257 3916
tauri.cox@gemalto.com
유럽/중동/아프리카
소피 돔브레(Sophie Dombres)
+33 4 42 55 36 57 38
sophie.dombres@gemalto.com
아시아태평양
재슬린 황(Jaslin Huang)
+65 6317 3005
jaslin.huang@gemalto.com
중남미
엔리케타 세다노(Enriqueta Sedano)
+52 5521221422
enriqueta.sedano@gemal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