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 ‘둘코락스와 함께하는 낢마다 상쾌한 데이’ 사내 행사 개최

브랜드 웹툰 ‘낢마다 상쾌한 일기’의 낢 캐릭터를 활용해 변비에 대한 오해 타파 교육 실시
둘코락스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포토 이벤트로 재미와 호응 얻어

2018-04-04 09:21
  • 사노피-아벤티스 둘코락스 사내 행사에 참가한 직원들

    사노피-아벤티스 둘코락스 사내 행사에 참가한 직원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4월 04일 -- 주식회사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의 세계 판매 1위 변비 치료제 ‘둘코락스®(Dulcolax®)’가 사내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변비 증상과 변비약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고 둘코락스를 응원하는 ‘둘코락스와 함께하는 낢마다 상쾌한 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1월부터 인기 웹툰 작가 ‘서나래‘와 함께 연재하고 있는 브랜드 웹툰 ‘낢마다 상쾌한 일기’를 소재로 변비 고민을 보다 자유롭게 소통하고 유쾌하게 공감하기 위해 기획됐다. 둘코락스는 친숙한 캐릭터와 함께 변비약에 대한 오해와 편견을 줄이고 올바른 투약법을 제시하는 등 유용한 정보와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보다 적극적인 변비 치료 방법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장을 마련했다.

사노피 직원들은 변비와 변비약에 대한 오해를 주제로 한 OX 퀴즈 설문에 참여하고 행사 당일 퀴즈 정답 확인을 통해 평소 잘못 이해하기 쉬운 변비 상식에 대해 되짚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장 한 켠에는 브랜드 웹툰 ‘낢마다 상쾌한 일기’의 낢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돼 적극적인 변비 해결을 위한 솔루션으로 둘코락스를 응원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됐다.

‘낢마다 상쾌한 데이’ 이벤트에 참여한 사노피 직원들은 “변비와 변비 치료에 대한 정확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어 매우 유익했고 변비약에 대한 오해를 풀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변비가 내 일상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스스로 관리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사노피 컨슈머 헬스케어 최유리 팀장은 “웹툰 콘텐츠를 활용해 변비 증상에 대한 오해를 재치 있게 해소하고 변비와 변비약에 대해 바로 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했다”며 “변비로 고생하는 직장인들이 변비약을 통해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일상을 되찾는 데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한 “2016년 기준 전 세계 판매 1위 변비 치료제로써, 둘코락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변비와 변비약에 대한 오해를 바로잡고 효과적인 변비 솔루션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둘코락스는 제품별 배변 기대 시간에 맞춰 복용 가능한 다양한 타입의 제품으로 2가지의 변비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복용 약 8시간 후에 부드럽게 작용하는 ‘둘코락스®-에스 장용정’과 약 20분 후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둘코락스®좌약’ 등 필요에 따라 다양한 변비 치료 방법을 선택해 효과적으로 변비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웹사이트: http://www.sanofi-aventis.co.kr

언론 연락처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 홍보대행
PRGATE
고운정 과장
02-792-2633 #071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