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로그인
계정 만들기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가상현실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파리올림픽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사이트맵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
구독하기
제약
서울 강남구 역삼1동 735번지
http://www.sanofi-aventis.co.kr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 보도자료
구독하기
RSS
152개
2023년 11월 23일
11:01
사노피, 아토피피부염 인식개선 캠페인으로 4관왕 쾌거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의 한국법인*(이하 사노피)이 아토피피부염 인식개선 캠페인으로 △한국PR대상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ESG 캠페인 대상에서 연속 4관왕의 쾌거를 이루며 모범적인 사회 책임 활동의 선례를 남겼다. 사노피가 올해 전개한 2023 아토...
2023년 10월 18일
09:00
Sanofi Bridging the Gap between the Homeless and Society via Futsal
Sanofi in Korea, the Korean subsidiaries of the global healthcare company Sanofi, hosted the founding ceremony of the homeless futsal club ‘Dream’ together with Dalpengyee, a nonprofit organization, to promote self-sufficiency among the homeless. ...
2023년 10월 17일
13:14
사노피, 풋살로 홈리스 자활 돕는다… 영화 ‘드림’ 실사판 홈리스 풋살클럽 드림 창단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의 한국법인(이하 사노피)*가 홈리스(노숙인) 지원 비영리단체인 달팽이소원(이하 달팽이소원)과 함께 홈리스 자활을 돕는다. 사노피는 17일 서울시 성수동에서 열린 홈리스 풋살클럽 ‘드림(Dream)’의 창단식에서 사노피 임직원으로 구성...
2023년 9월 11일
09:46
사노피, 세계 아토피피부염의 날 맞아 아토피피부염 인식개선 캠페인 ‘나의 흠:집’ 팝업 전시 개최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의 한국법인(이하 사노피)*이 2023년 아토피피부염 인식개선 캠페인의 하나로 ‘나의 흠:집 - 가픈 몸에 새겨진 집, 밥, 잠의 기록’ 팝업 전시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9월 14일 세계 아토피피부염의 날을 맞아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
2023년 5월 24일
09:35
사노피, 희귀질환 인식 개선 캠페인 ‘착한걸음 6분걷기’ 성료… 시민 5만8457명 참여하며 가족 검사 중요성 알려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의 한국법인(이하 사노피)*이 희귀질환 극복의 날을 맞아 진행한 ‘착한걸음 6분걷기’ 캠페인이 지난 한 달간 5만8457명의 시민 참여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진행됐다. 올해 착한걸음 6분걷기 캠페인은 유전성 희귀질환과 조기 진단의 중요...
2023년 5월 15일
09:31
사노피, 당뇨병 자기관리 앱 ‘당당케어’ 효과 입증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의 한국법인(이하 사노피)*이 ‘제36차 대한당뇨병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당뇨병 환자의 신체와 정신 건강을 통합 케어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인 ‘당당케어’의 적용 가능성에 대한 예비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올해로 36회를 ...
2023년 5월 10일
09:11
사노피, 희귀질환 극복의 날 맞아 제9회 착한걸음 6분걷기 시민참여 행사 개최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의 한국법인[1](이하 사노피)이 5월 13일 세빛섬에서 희귀질환 인식 개선 캠페인 ‘착한걸음 6분걷기’ 야외행사를 진행한다. ‘희귀질환’은 유병인구가 2만명 이하이거나 진단이 어려워 유병인구를 알 수 없는 질환을 뜻하며, 그 종류가 전...
2023년 5월 2일
10:04
사노피, 희귀질환 환자를 위한 희망의 발걸음 모은다… 착한걸음 6분걷기 캠페인 실시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의 한국법인(이하 사노피)*이 5월 23일 희귀질환 극복의 날을 맞아 ‘희귀질환 환자를 위한 착한걸음 6분걷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착한걸음 6분걷기’는 사노피가 희귀질환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시민 참여형 ...
2022년 10월 19일
09:58
사노피, 서울시·서울의료원과 함께 주거 취약계층 2500명 대상 무료 독감 예방접종 진행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는 노숙인 및 쪽방촌 주민 등 주거 취약계층 2500여 명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해 내년 1월 말까지 무료 독감 예방접종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올해 독감 예방접종 사업에는 서울시를 비롯해 서울의료원 포함 9개의 시립병원 소속 의료진...
2022년 8월 8일
09:48
글로벌 수면 케어 전문 브랜드 노바뉘, 파우더 타입 수면 건강기능식품 ‘트리플 액션 이지’ 출시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의 한국법인[1](이하 사노피)이 파우더 타입의 수면 건강기능식품 ‘노바뉘 트리플 액션 이지’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노바뉘는 수면 건강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유럽 No.1[2] 글로벌 수면 케어 브랜드로, 6월 아시아에서 한국에 가장...
2022년 6월 7일
09:51
글로벌 수면 케어 전문 브랜드 노바뉘, 아시아 최초 한국 론칭 첫 제품으로 ‘노바뉘 트리플 액션’ 선봬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의 한국법인[1](이하 사노피)은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럽 No.1[2] 수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노바뉘’를 론칭하고 ‘노바뉘 트리플 액션’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노바뉘는 49년 전통 사노피 그룹의 컨슈머 헬스케어 사...
2022년 5월 23일
11:07
사노피, 2022년 희귀질환 극복의 날 맞아 제8회 ‘착한걸음 6분 걷기’ 캠페인 진행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의 한국법인(이하 사노피)이 희귀질환 극복의 날을 맞아 ‘착한걸음 6분 걷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착한걸음 6분 걷기’는 사노피 그룹의 스페셜티케어 사업부가 2015년부터 진행해 올해 8회를 맞은 시민 참여형 공익 캠페인이다...
2022년 4월 25일
10:27
사노피, 2021 초록산타 상상학교 효과 연구 결과 발표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의 한국법인*(이하 사노피)은 만성·희귀질환, 암 등의 환아와 환아 가족을 지원하는 사회책임 활동 ‘2021 초록산타 상상학교’ 효과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초록산타 상상학교’는 만성·희귀난치성 질환, 암 등 신체적 아픔을 겪는 환아와...
2022년 3월 17일
09:56
사노피, S&P ESG 평가 최상위 지속가능경영 기업군에 선정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가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글로벌 레이팅스가 발표한 ESG (환경·사회·지배구조) 평가에서 최상위 지속가능경영 기업군에 선정됐다. S&P 글로벌 레이팅스는 세계 3대 신용평가사 중 하나로, 기업의 성공적인 사업 지속 능력을 평가해 발...
2022년 3월 15일
10:15
사노피, 새로운 통합 브랜드·로고 공개 하나의 목적과 단일한 정체성 표현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가 새로운 통합 기업 브랜드를 공개함에 따라 한국 법인에서도 새로운 브랜드와 로고를 사용한다고 15일 밝혔다. 과감한 디자인의 새로운 기업 브랜드는 2019년 12월 시작된 사노피의 발전과 변화를 위한 프로젝트를 뒷받침하기 위한 것...
2022년 1월 5일
10:15
사노피, 2021 특별한 크리스마스 시즌 2 ‘초록산타 크리스마스 파티’ 성황리 종료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Sanofi)의 한국법인인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가 아름다운가게, 다음세대재단, 유스보이스와 함께하는 ‘2021 특별한 크리스마스 시즌 2, 초록산타 크리스마스 파티’ 온라인 프로그램이 지난해 12월 27일 최종...
2022년 1월 3일
12:02
사노피, 일하는 방식 완전히 바꾼다 자신에게 맞는 근무 방식 스스로 설계하는 WEWE 제도 도입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Sanofi)의 한국법인인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는 사노피 파스퇴르(대표 파스칼 로빈), 오펠라헬스케어코리아(대표 파비앙 슈미트)(이하 세 법인을 사노피로 통칭)와 직원들의 근무 유연성을 극대화하고 다양성을 높이는 방...
2021년 12월 6일
10:06
사노피, 글로벌 R&D 주간 맞아 신약 개발 위한 헌신과 노력 다짐하는 ‘버추얼 런’ 캠페인 진행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Sanofi)의 한국법인인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가 글로벌 본사가 지정한 11월 마지막 주 ‘R&D 주간’을 맞아 이를 기념하기 위한 사내 캠페인 ‘버추얼 런(Virtual Run)’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글로벌 R&D ...
2021년 11월 29일
09:48
사노피, 환자와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하는 사회책임 프로그램으로 3관왕 수상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Sanofi)의 한국 법인인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가 사회책임 프로그램 ‘초록산타’와 캠페인 ‘나는 가픈 사람입니다’가 각각 보건복지부 장관상과 외교통일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만성·희귀 난치...
2021년 11월 16일
09:57
사노피, 중소벤처기업부의 ‘대스타 해결사 플랫폼 제1탄’ 참여해 스타트업 3개사 최종 선정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Sanofi)의 한국법인인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가 중소벤처기업부(장관 권칠승) 주관 ‘대스타 해결사 플랫폼 제1탄’에 참여해, 사노피 도전 과제의 최종 수상팀으로 엠디스퀘어(대표 오수환), 베이글랩스(대표...
2021년 11월 4일
10:08
사노피, 만성질환 어르신의 건강한 식생활 지원하는 ‘사이다’ 캠페인 전개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Sanofi)의 한국법인인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는 사단법인 세상아이(대표 김문정), 사회복지법인 우양재단(이사장 최종문)과 함께 만성질환을 앓은 홀몸 어르신들에게 맞춤형 식재료를 전달하는 ‘사이다(사노...
2021년 11월 1일
10:30
세계 판매 1위 둘코락스가 이끄는 둘코, 맞춤형 토탈 변비 솔루션 제시
세계 판매 1위 변비치료제 둘코락스(Dulcolax)[1]가 이끄는 둘코(Dulco)가 맞춤형 변비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본격적으로 토탈 변비 솔루션 브랜드로서의 전개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둘코는 다양한 변비 증상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총 3...
2021년 9월 14일
10:25
사노피, 중증 아토피피부염 청소년 마음 보듬는 ‘나는 속가픈 사람입니다’ 캠페인 실시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Sanofi)의 한국법인인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는 중증 아토피피부염과 사춘기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청소년을 위로하고 부모들의 질환 인식을 높이기 위한 ‘나는 속가픈 사람입니다’를 전개할 예정이다. 이 ...
2021년 9월 6일
09:56
사노피, ‘2021 초록산타 여름 상상학교 및 상상크루’ 성황리 종료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Sanofi)의 한국법인인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는 아름다운가게, 다음세대재단, 유스보이스와 함께한 ‘2021 초록산타 여름 상상학교 및 상상크루’ 온라인 프로그램이 9월 5일 최종 작품 제출을 끝으로 성황리...
2021년 7월 21일
13:55
둘코소프트,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 ‘장상태 부캐 TEST’ 인기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는 자사 변비치료제 둘코소프트(Dulcosoft)가 다양한 활동을 통해 브랜드 저변을 넓히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 ‘장상태 부캐 TEST’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4월 론칭한 ‘둘코소프트®산’은 세계판...
1
2
3
페이지당 25개
페이지당 5개
페이지당 10개
페이지당 25개
페이지당 50개
페이지당 75개
페이지당 100개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