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P코퍼레이션, 홍콩 GCM과 라이프케어 글로벌 코인 통해 글로벌 VIP의료서비스 시행

2018-04-04 13: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프리미엄 회원제 VIP클럽서비스를 통해 쇼핑, 관광, 문화, 의료, 스포츠서비스를 제공하는 KMP가 롯데월드타워 10층에 VIP 컨시어지 라운지를 운영하고 이를 전세계에 원활히 홍보하고 알리기 위해 홍콩 GCM이 발행하는 LCGC코인을 자사의 서비스에 적용하기로 결정했다고 4일 밝혔다.

홍콩 GCM이 발행하는 LCGC는 4월 8일에 홍콩의 가상화폐 거래소에 상장할 예정이며, KMP의 글로벌 VIP 베이직(Basic) 회원권으로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KMP의 글로벌 VIP 클럽 서비스는 홍콩에서 발행되는 서비스로 한국의 케이엠피코퍼레이션(KMP Corporation), KMP헬스케어서울의원 등과 협약을 통해 전세계 VIP회원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건강검진, 골프 및 엔터테인먼트, 쇼핑, 관광, 숙박 등의 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신개념 라이프케어 클럽이다.

롯데월드타워 10층과 11층에 자리잡은 KMP헬스케어서울의원은 KMP의 글로벌 VIP회원들에게 프리미엄 검진서비스를 제공하고, 한국의 케이엠피코퍼레이션은 VIP 컨시어지 라운지 서비스 등을 제공하면서 회원들에게 쇼핑, 엔터테인먼트, 숙박, 스포츠, 문화공연 등 종합적인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KMP 헬스케어의원은 협력관계를 구축한 서울아산병원, 삼성서울병원 등 국내 최고의 의료기관들을 통해 해외의 중증 환자 등이 한국에 방문하여 수술 및 회복을 하는 해외환자유치기능도 하게 된다.

특히 4월 8일에 홍콩 가상화폐거래소에 상장되는 GCM(홍콩)의 LCGC 코인으로 KMP의 글로벌 클럽 회원권 구매가 가능해지면서 KMP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서비스 인프라가 완료되었다. 즉, 홍콩에서 발행하는 KMP사의 글로벌VIP클럽(의료, 쇼핑, 문화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럽) 회원권 (미화 1만불 연간 회원권) 1500매를 25년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LCGC 코인은 실물가치를 보유한 신개념의 암호화폐로써, 기존의 암호화폐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가치전달 체계이다.

LCGC 코인을 발행하고 있는 GCM 윤영용 대표이사는 “한국인의 입장에서 의료서비스를 세계적으로 전파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마케팅수단은 가상화폐라고 단언한다”고 말했다.

서울아산병원과 삼성서울병원 등 국내최고의 종합병원에서 관록이 굵은 유명 의료진이 다수 참여한 KMP헬스케어서울의원은 국내최고의 건축 및 문화 쇼핑 랜드마크인 롯데월드타워에서 한국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출범하였다.

KMP헬스케어서울의원의 공동대표를 맡고 있는 박광민 대표는 “흔히들 외국인 관광객을 수용할 수 있는 인프라를 확충해야 한다는 소리가 많다. 스텝에 대한 교육, 호텔, 레스토랑 등 여러 분야에서의 인프라 확충이 중요하다는 얘기들을 한다”며 “그러나 우리는 이미 세계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다. 그리고 우리는 세계최고의 쇼핑 및 관광서비스의 중심에 있다. 롯데월드타워를 비롯한 잠실 롯데단지와 서울아산병원, 삼성서울병원 등 세계적 수준을 갖춘 서울의 종합병원들과 협력하는 KMP(Korea Medical Park)가 그 준비를 갖추고 원대한 첫발을 떼고 있다”고 밝혔다.

KMP클럽이라는 이름으로 글로벌VIP들에게 필요한 의료서비스와 럭셔리 쇼핑 및 관광을 통합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세계 유일의 최적 조합이 이미 구성되었고, 환자의 이동과 시장에 대한 접근 차원에서 국제적 이슈화를 통해 알리는 일만 남았다. 이런 방법에 있어 KMP와 GCM은 최근 전세계적으로 초미의 관심사가 되고 있는 암호화폐에서 그 해답을 찾았으며, 그 결과물로 탄생한 것이 LCGC이다. 즉, 한국에 존재하는 세계 최고의 의료관광 현장을 원활하게 지원하는 빛과 소금역할을 하는 요소가 바로 블록체인 암호화폐이며, 그 결과 의료와 블록체인의 장점들이 결합하여 ‘사람 살리는 사업’ LCGC가 탄생했다.

GCM 윤영용 대표는 “전세계가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는 국제 의료관광 시장 속에서 ‘의료한류’란 말이 나올 정도로 우리의 의료관광산업에 100년 존경받는 먹거리 희망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윤 대표는 “한국의료는 이미 세계적 경쟁력을 갖추고 있으나, 상품으로 개발된 의료는 아직 많지 않다. 이제 겨우 미용성형분야가 알려졌을 뿐이다. 따라서 한국이 세계시장에서 그 실력을 제대로 발휘하려면 이제 의료를 상품으로 팔아야 한다”고 강조한다.

KMP의 원대한 꿈을 실현하는데 일조하고 있는 GCM의 암호화폐 LCGC는 세계최고 수준의 의료와 상품 교역서비스 이용에 거래소 등재 이후 사용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합법적으로 한국내 유수기업 상품권 사용처와 기타 서비스 등에 실제 소비할 수 있는 코인이다.

내외국인들이 한국의 기업상품권 사용 가능처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안하여 준비된 신개념 코인 LCGC는 이미 협약된 KMP 플랫폼 등을 통해 종합병원, 호텔, 약국, 면세점, 백화점, 놀이공원, 엔터테인먼트 등 다수의 상품 및 서비스 소비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윤 대표는 “병든 사람을 살리며 존경받는 100년 먹거리를 지금 블록체인 신기술의 격변기에 우리가 확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케이엠코퍼레이션 개요

KMP코퍼레이션은 2016년 설립된 대한민국의 법인으로 해외환자유치, 해외병원설립, 해외 VIP 클럽운영서비스(컨시어지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koreamedicalpark.com

연락처

케이엠코퍼레이션
남창현 이사
02-3424-261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케이엠피코퍼레이션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