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씨씨코리아, 시설물 유지관리 시스템 판매 프로모션 진행

안전성 확보 위한 시설물 유지관리 시스템 도입 필요성 증대

뉴스 제공
엘씨씨코리아
2018-04-05 10:30
대전--(뉴스와이어)--(주)엘씨씨코리아(대표이사 최철)는 자체 개발한 시설물유지관리시스템인 ‘건물라이프케어시스템(BLCS)’의 판매 프로모션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엘씨씨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은 FMS도입 필요성은 인지하고 있으나 예산 부족 등을 이유로 FMS도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설관리공단, 도시공단 등을 대상으로 LCC대안비교시스템, 시설물 이력관리시스템, 건물라이프케어시스템 등 사용자 요구기능에 맞춘 시스템을 공급할 예정이다.

엘씨씨코리아는 2003년 창립 이후 수 많은 기술제안사업과 턴키사업, VE/LCC 용역사업, 에너지컨설팅 등을 수행하며 관련 기술을 축적하였고, 최근에는 LCC 기반 건축물 에너지효율등급 인증 컨설팅 등의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LCC분석과 유지관리 융합기술을 기반으로 2013년 시설물 유지관리 시스템인 ‘SmartLCC’ 출시에 이어 최근 ‘건물라이프케어시스템(Building Life Care System ; 이하 BLCS)’ 개발을 완료하고 서비스를 시작했다.

BLCS는 울산시설공단 등과 같이 다수의 시설을 관리하는 기관에서 활용 가능한 군 관리 시스템으로 비용절감 등 유지관리의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엘씨씨코리아는 2011년 한국수자원공사의 ‘시설물유지관리시스템 개발 및 유지관리’ 수행, 2015년 서울시설공단의 ‘시설물 안전관리 예측 시스템’ 개발에 이어 2017년 12월 울산시설공단 ‘시설물 유지관리 고도화 시스템’ 개발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시설물 유지관리 고도화 시스템’은 시설개요, 도면, 이력정보, 일정계획을 DB화하여 유지관리 시 LCC 분석기반 최적 대안 선정, 예방보전을 위한 장기수선비용 예측뿐만 아니라 시설물에 관한 정보의 접근성 향상/공유를 효율적으로 하기 위한 목적으로 도입되었다.

또한 이 시스템은 건물의 총 생애주기 동안 합리적인 보수, 교체, 점검 계획을 수립하고 상태평가를 기반으로 한 중장기계획을 수립하여 통합 유지관리가 가능한 툴을 제공한다.

엘씨씨코리아 개요

엘씨씨코리아는 2003년 창립 이후 수 많은 기술제안사업과 턴키사업, VE/LCC 용역사업, 에너지컨설팅 등을 수행하며 관련 기술을 축적하였고, 최근에는 LCC 기반 건축물 에너지효율등급 인증 컨설팅 등의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LCC분석과 유지관리 융합기술을 기반으로 2013년 시설물 유지관리 시스템인 ‘SmartLCC’ 출시에 이어 최근 ‘건물라이프케어시스템(Building Life Care System, 이하 BLCS)’ 개발을 완료하고 서비스를 시작했다.

웹사이트: http://lcckorea.co.kr/

연락처

엘씨씨코리아
기술연구소
조동열 과장
02-537-7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