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 미국암연구협회(AACR) 컨퍼런스에서 신약 개발 전임상 연구 관련 전문성 공개

뉴스 제공
Crown Bioscience Inc.
2018-04-05 14:14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Crown Bioscience)가 14일부터 18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미국암연구협회(AACR) 국제 컨퍼런스에서 회사가 구축한 과학적 전문성을 공개할 예정이다.

크라운 바이오는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 인터내셔널(Crown Bioscience International(TWSE:6554))의 전액 출자 자회사이자 종양, 염증, 심장 혈관 및 신진대사 질환 연구 발전을 위한 중개 플랫폼을 공급하는 세계적인 신약 발명 및 개발 서비스 회사다.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 소속 과학자들은 이번 행사에서 10건이 넘는 포스터 발표를 통해 암치료제 전임상 개발 과정을 혁신할 수 있는 다양한 연구 성과를 공개한다. 이번 발표는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의 통합 종양 연구 플랫폼이 가진 강점을 부각시킬 예정이다. 이 플랫폼은 아바타 질병 모델(patient derived xenograft, PDX)군을 사용해 종양 질환 관련 파이프라인을 확충하는 혁신적인 인간화 종양 모델, 체내 종양 미세 환경을 요약하는 3차원 탈체 배양 세포를 발전시키게 된다.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 중개종양학 사업 팀장인 헨리 리(Henry Li) 박사는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의 최신 연구 성과를 AACR 회원들과 공유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에 공개되는 데이터는 우리 회사의 임상 관련 솔루션의 효용성을 보여주는 자료로 핵심 바이오마커를 식별하고 암 치료제 전임상 평가 단계를 향상시킬 것이다”고 밝혔다.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의 로리 헤일먼(Laurie Heilmann) 신사업 개발 총괄은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의 과학적 발전 성과를 AACR 행사에서 발표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우리 회사의 열정적인 과학팀은 중개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혁신함으로써 통해 연구자들이 글로벌 의료분야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매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참석자들은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의 부스(#3012)에서 포스터 발표 관련 자료와 중개 플랫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Crown Bioscience Inc.) 개요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Crown Bioscience)는 종양, 염증, 심장 혈관 및 대사 질환 연구 발전을 위한 전환 플랫폼을 공급하는 세계적인 신약 발명 및 개발 솔루션 기업이다.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는 광범위한 관련 모델과 예측 도구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최상 임상 후보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crownbio.com

연락처

Crown Bioscience Inc.
Jody Barbeau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