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틀 XPC SD11G5 제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SFF(Small Form Factor) 제조업체인 Shuttle Inc(www.shuttle.com)에서 인텔 모바일 프로세서를 사용한 신제품 SD11G5를 출시했다.

셔틀에서 화이트 색상을 바탕으로 한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의 새로운 모델을 선보였다. 인텔의 모바일 프로세서를 장착함으로써, 모바일 프로세서의 장점인 고성능, 저전력의 기술과 셔틀의 Silent X, 수냉식 쿨링 기술이 만남으로 인해서 소음과 성능에 있어서 완벽한 조화를 이루게 되었다.

Shuttle XPC SD11G5는 저전력 저발열의 인텔 모바일 프로세서를 사용함으로써 에너지 절약과 무소음에 가까운 컴퓨팅 환경을 제공해주고 있다. 소음을 현저하기 줄이기 위해서 셔틀은 External Silent X 220W 파워 어댑터를 적용하였다.

인텔 GMA900 내장 그래픽과 Creative Sound Blaster Live! 24-Bit Audio 장착함으로 홈엔터테인먼트 환경을 구성하고자 하는 유저들에게 영상과 음향에 있어서 탁월한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기존의 G5 섀시를 사용함으로써 Stealth Drive Bay를 적용 ODD와 FDD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화이트 색상의 일체감을 선사하였으며, PCI-Express 16x, PCI 확장슬롯, USB2.0, FireWire?400, Gigabit LAN, VGA, DVI를 제공한다.

셔틀 XPC SD11G5는 컴퓨텍스에서 그 첫 모습을 선보이면서, 탁월한 확장성을 바탕으로 인텔의 새로운 CPU의 흐름인 모바일 프로세서 시장에 명실상부한 홈엔터테인먼트 PC로 당당히 자리매김 할 것이다.

한국에 제품이 판매되는 시점은 인텔의 도선 CPU의 판매가 되는 시점과 맞물려서 판매 일정을 잡고 있다고 수입사인 디지털파이오스의 마케팅 담당자가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igitalpious.com

연락처

이용석 대리 02-703-0350~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