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앤웨일즈대학교, Mehdi Moutahir 교수 1대2 입학 설명회 실시

20일 오후 1시에서 5시 가능

뉴스 제공
두리유학센터
2018-04-10 10:32
서울--(뉴스와이어)--존슨앤웨일즈(Johnson & Wales University) 한국사무소가 존슨앤웨일즈 대학교 국제 파트너쉽을 담당하는 Mehdi Moutahir 교수 방문 기간 중에 학교에 대한 관심이 있는 학생과 학부모를 위해 1대2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존슨앤웨일즈 대학교는 1914년 설립된 사립대학교로 로드 아일랜드 주의 프로비던스(Providence)에 위치하고 있으며 플로리다 주의 노스 마이애미, 노스 캐롤라이나 주의 샬롯, 콜로라도 주의 덴버에 캠퍼스가 있다. 호텔경영학과 조리학 등이 유명한 종합대학교다. 스포츠경영, 관광경영, 조리영양, 제과제빵, 회계, 광고, 승마경영, 형사사법, 컴퓨터 프로그래밍, 상담심리학, 보안관리학 등 59개의 학사학위 과정을 개설하고 있으며 경영학 석사, 형사사법학 석사, 교육학 석사 학위 과정과 교육학 박사 과정을 개설하고 있다.

한국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전공은 조리, 제과제빵, 조리영양, 외식경영학, 호텔경영, 레스토랑경영, 스포츠경영 등이다. 미국 학생들은 다양한 분야로의 진출이 가능해서 네트워크공학, 소프트웨어공학, 로봇공학, 사이버정보보호, 회계, 경영, 마케팅, 인사관리, 패션머천다이징, 승마경영, 심리학, 보건학 등 인기가 많은 전공들도 다양하다.

존슨앤웨일즈대학교는 연간 3번 입학이 가능하다. 학교에서 자체적으로 ESL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어 토플 성적이 없는 경우에도 조건부 입학이 가능하다. 외국인 학생에게도 입학시 성적장학금을 수여한다. 신입생의 경우 고등학교 성적에 따라 연간 최대 1만5000달러까지 장학금을 받게 된다.

1대2 입학설명회는 20일 오후에만 한정적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면담 가능 인원이 많지 않아 빨리 약속을 잡아야 가능하다. 학생과 부모가 같이 방문하는 경우는 우선적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학교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교수한테 직접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참가를 원하면 한국사무소로 연락하면 된다.

◇입학 설명회 개요

날짜: 2018년 4월 20일(금)
시간: 1시, 2시, 3시, 4시, 5시
장소: 존슨앤웨일즈 대학교 한국사무소

웹사이트: http://www.dooriedu.co.kr

연락처

두리유학센터
이일상 대표
02-3481-44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