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마켓닷아이오, 새 자문위원 합류 발표

뉴스 제공
PRIVATEMARKET.IO
2018-04-10 17:20
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홍콩에 본사를 둔 블록체인 기술 플랫폼 프라이빗마켓닷아이오(PRIVATEMARKET.IO)가 씨티 프라이빗 뱅크(Citibank Private Bank) 최고경영자를 역임한 아미르 라힘(Aamir Rahim)과 노무라(Nomura)의 상무이사로 근무했던 리처드 비워스(Richard Byworth)가 프라이빗마켓아이오의 자문위원회에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아미르 라힘은 금융 업계에서 30년 간 일했고 현재 하버드 대학교 펠로우로서 긍정적인 사회적 변화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그 전에는 씨티그룹 아태지역 담당으로 여러 임원 직책을 거쳤으며 씨티 프라이빗 뱅크 최고경영자, 채권/통화/원자재 담당 공동 총괄, 채권 시장 담당 총괄로 근무했다. 최근에는 씨티그룹 아시아태평양 지역 공공부문 그룹을 이끌었다.

현재 홍콩 기반 블록체인 신생기업 디지넥스(Diginex)의 최고운영책임자인 리처드 비워스는 18년 간 금융 업계에서 경험을 쌓은 베테랑으로 최근까지 노무라를 위한 글로벌 파생상품 분배 프랜차이즈를 운영했다. 리처드는 노무라의 아시아 핀테크 위원회의 일원이며 다년간 사모 펀드와 벤처 자금에 투자를 해왔다. 또한 런던, 도쿄, 뉴욕, 홍콩에서 트레이딩 및 영업 팀을 이끌고 개발하고 성장시킨 실적이 있다. 리처드는 전통적인 금융 분야뿐 아니라 대체 자산 관리 분야에서도 아시아 투자 커뮤니티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프라이빗마켓닷아이오의 최고경영자 겸 설립자 로익 엥겔하드(Loic Engelhard)는 “신생기업인 우리 회사가 현 경제에 큰 영향력을 미치는 금융업계의 명사들을 자문위원으로 모시게 된 것은 영광이자 특권이다”며 “아미르와 리처드는 금융 민주화를 위해 의미 있는 기술을 사용하자는 우리 회사의 근본적인 사명과 긴밀하게 연결돼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들의 도움으로 우리는 시대에 뒤쳐진 민간 자본 시장에서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는 새로운 솔루션을 설계 및 제공하려는 목적을 이루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아미르 라힘은 “프라이빗마켓닷아이오는 대체 자산 분야에서 투자를 혁신하고 민주화하기 위해 최첨단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며 “그 여정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리처드 비워스는 “로익은 대체 투자 상품을 위한 유통 시장에 존재하는 수많은 격차를 메우며 차세대 투자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며 “프라이빗마켓닷아이오는 향후 사업 수행 방식에 변화를 일으키는 핀테크의 훌륭한 사례다”고 말했다.

프라이빗마켓닷아이오(PRIVATEMARKET.IO) 개요

2016년에 설립된 프라이빗마켓닷아이오는 관련법을 완전히 준수하는 블록체인 기술 기반 디지털 자산 시장으로 사모 펀드, 벤처 자금, 공동 투자, 직접 거래 및 부동산 금융 상품을 위한 분배 및 투자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다.

프라이빗마켓닷아이오는 상품 수명 기간 동안의 보고와 지원을 비롯해 상품 구조, 관리 및 보관, 포트폴리오 실행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투자자들이 세계적 수준의 관리자와 전략, 필요 시 전문적인 투자 서비스와 고유의 유동성 관리 솔루션에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게 해주는 개방형 플랫폼이기도 하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privatemarket.io 참조 또는 트위터 및 링크드인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40900571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트위터: http://twitter.com/privatemarketio
링크드인: http://www.linkedin.com/company/privatemarket/

웹사이트: http://www.privatemarket.io

연락처

프라이빗마켓닷아이오(PRIVATEMARKET.IO)
클라라 지안(Clara Jian)
마케팅 총괄
+852 3008 3600
clara@privatemarket.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