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인테크놀로지’ 한국지사, ‘인비절라인 코리아’로 사명 변경

사명 변경 통해 본격적으로 한국 투명교정 시장 내 입지 굳히기 나서

소비자 오인 방지해 브랜드 인지 향상 효과도 기대.. 투명교정장치 대표 브랜드로 각인

고객 머릿속에 투명교정장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글로벌 투명교정장치 기업

뉴스 제공
인비절라인코리아
2018-04-11 10:04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투명교정장치 기업인 ‘얼라인테크놀로지(Align Technology, Inc)’의 한국지사가 ‘얼라인테크놀로지코리아(Align Technology Korea)’에서 ‘인비절라인 코리아(Invisalign Korea)’로 사명을 변경했다.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본격적으로 한국 투명교정 시장 내 입지 굳히기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또 브랜드 명인 ‘인비절라인’과 사명 ‘얼라인테크놀로지’의 고객 오인지를 방지하고, 브랜드명의 더욱 정확한 인지와 연상이 가능하게 할 것으로 예상했다.

‘인비절라인’은 얼라인테크놀로지가 1999년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세계 여러 나라의 환자들의 치료에 사용되고 있는 투명교정장치 브랜드다. 얼라인테크놀로지가 보유한 20년간의 임상 데이터와 교정 장치 소재 및 소프트웨어 등의 기술과 특허를 바탕으로 우수한 교정 효과와 만족도를 자랑해 왔다.

특히 3D 모델 기술을 활용해 교정 후의 모습을 미리 예측할 수 있는 ‘클린체크(ClinCheck)’ 시스템으로 치료 효과에 대한 환자의 신뢰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그 외 교정 후 위치로 치아를 이동시키기에 적합한 경로를 결정하는 알고리즘 ‘스마트스테이지(SmartStage)’ 기술과 치아 이동 방향을 제어하는 ‘스마트포스(SmartForce)’ 기술, 부드럽고 일정한 힘을 치아에 지속적으로 전달하는 ‘스마트트랙(SmartTrack)’ 소재 등이 인비절라인만의 특장점으로 꼽힌다.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이번 사명 변경은 인비절라인이 국내 투명교정장치 시장의 성장세 속에서 확실히 자리매김 할 발판이 될 것이라며 이를 계기로 고객이 인비절라인을 투명교정장치의 대표 브랜드로 떠올릴 수 있도록 더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invisalign.co.kr

연락처

인비절라인 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웍스
강난희 과장
02-518-86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