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굿잡 ‘2018 Korea Top Brand Awards’ 7년 연속 대상 수상

뉴스 제공
KB국민은행
2018-04-12 09:42
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11일 열린‘2018 코리아 톱 브랜드 어워드(Korea Top Brand Awards)’ 시상식에서 ‘KB굿잡(KB Goodjob)’이 사회공헌 브랜드 부문 7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가 공동 주최하는 ‘2018 Korea Top Brand Awards’는 매년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분야별로 나누어 대한민국의 최고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KB굿잡은 KB국민은행이 청년구직자의 고용 활성화와 중소·중견기업의 구인난 해소를 위한 범국가적 노력에 동참하기 위해 2011년 1월 야심차게 출범한 일자리 연결 프로젝트다. 출범 이후 12회에 걸친 국내 최대의 취업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일자리 창출 및 취업 분위기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KB국민은행은 온라인 일자리 정보 제공 사이트인 KB굿잡 사이트 운영을 통하여 취업 준비생들의 가장 큰 고민인 이력서 작성, 면접Tip 등에 대한 취업 컨설팅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특성화고·전역(예정)장병·대학생 등 청년 구직자를 대상으로 ‘KB굿잡 취업아카데미’, ‘KB굿잡 취업학교’ 등 다양한 취업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통한 구직자 취업 역량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올해 3월 말까지 KB굿잡을 통해 5만3천여건의 일자리 정보를 제공했으며, 1만4천여명의 일자리를 연결하는 등 큰 성과를 거두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5월 24일~25일 이틀간 서울 코엑스에서 ‘2018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250여개 우수기업이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는 취업 교육과 직업 체험, 진로 상담부터 실질 채용에 이르기까지 구직 전과정 원스톱 지원을 통해 구직자의 취업 성공을 집중 지원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KB국민은행
브랜드전략부
좌정훈 과장
02-2073-71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