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텍,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KOREA MAT’ 참가

뉴스 제공
크린텍
2018-04-13 14:30
서울--(뉴스와이어)--업무 환경의 청결함을 제공하는 청소 솔루션 전문기업 크린텍(대표 고예성)이 17일(화)부터 20일(금)까지 4일간 개최되는 국제물류산업전(KOREA MAT)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산업, 상업용 청소차 및 친환경 청소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는 크린텍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우수한 세정 성능을 선보이는 청소차와 물류 현장의 안전한 물류 이동을 위한 친환경 전동물류장비 MOVEXX를 선보일 예정이다.

청소차 선택 시 물류 현장의 바닥 재질과 현장 상황 등을 고려해야 할 변수가 많기 때문에 노하우가 풍부한 전문가의 조언을 받는 것이 좋다. 크린텍은 이번 전시회에서 물류 현장의 업무 환경 개선을 위해 필요한 청소차를 직접 운용해 보고 현재 물류 현장의 바닥 상태에 대한 솔루션을 제안하는 등 청결과 안전을 위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크린텍은 크린텍 전시회 부스를 방문하면 청소 장비 시연 및 실물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물류 현장의 궁극의 청결함을 위한 청소 솔루션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크린텍 개요

1992년 설립 이래 끊임없는 혁신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청소 장비 솔루션 회사로 성장해온 (주)크린텍은 산업용 청소장비 시장 점유율 세계 1위의 미국 TENNANT와 딜러쉽 계약을 체결한 한국 판매 법인이다. 주변에서 흔히 볼수 있는 백화점, 대형마트 매장 바닥, 주차장용 청소 장비에서 부터 국내 각종 산업현장에서 사용되는 청소 장비, 대형 청소차와 그에 따른 토탈솔루션을 고객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있다. 전문 컨설턴트의 현장 바닥 조사를 통한 정확한 현장 진단 및 고객 입장에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므로 고객과 직원들에게 청결한 환경, 기업 이미지, 안전성 및 생산성을 향상할 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근무 만족도와 같은 눈에 보이지 않는 가치까지 전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leantechco.co.kr

연락처

(주)크린텍
솔루션실
차정선 매니저
070-7491-80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