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입학위원회, 영국 기반 온라인 출판사 BusinessBecause 인수

학생 경험과 경영 대학원 교육 가치에 중점을 둔 스토리텔링을 통해 더욱 확대된 진학 후보자 파이프라인 구축

2018-04-13 17:16
미국 버지니아주 레스턴--(뉴스와이어)--경영 대학원의 비영리 연합체인 경영대학원 입학위원회(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GMAC))가 영국 기반의 출판사 BusinessBecause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GMAC는 회사의 미션에 따라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적극적인 활동에 최선을 다함으로써 응시자와 대학 측이 서로를 발견하고 평가하고 연결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경영대학원 교육을 고려하는 진학 후보자는 상시 200만명 수준에 이르는 것으로 추정된다. 불행하게도 대학원 진학의 여정은 개인이 감당하기엔 벅차고 방향을 찾기 어려워 후보자 대다수가 대학원 진학을 중도에 포기하는 것이 현실이다.

이번 인수는 GMAC의 제품 포트폴리오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 확장을 의미하며 이를 통해 진학 후보자의 대학원 진학 여정 전체 기간에 걸쳐 후보자를 양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경영대학원 진학 후보자들은 더 많은 정보를 지원받음으로써 대학원 학위를 고려하는 순간부터 원서 제출 단계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서 보다 현명한 결정을 내리게 될 것이다.

BusinessBecause가 출판하는 매력적인 콘텐츠는 진학 후보자 학생들이 대학원 진학 과정의 고려 단계는 물론 대학 선택 단계에서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대학원을 식별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학생 생활, 커리어 기회 및 대학 혁신 및 추이에 관한 생생한 기사를 담아 진학 후보자들에게 영감을 주는 한편 중도 포기하는 학생의 수를 줄이는 데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GMAC의 베티 수(Betty Su) 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BusinessBecause는 후보자에게 제시하는 각 경영대학원의 특성을 중점적으로 보여주는 한편 후보자들이 경영대학원 교육을 고려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소중한 정보를 제공하는 출판사로서 탄탄한 평판을 얻고 있는 회사”라며 “BusinessBecause의 플랫폼은 각 대학의 우수성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자질을 지닌 학생이 발굴되지 못하고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하겠다는 우리의 기업 목표 달성에도 기여한다”고 밝혔다.

또한 베티 마케팅 책임자는 “이번 인수를 통해 GMAC는 BusinessBecause가 글로벌 경영대학원 교육 커뮤니티에 기여해 온 긍정적인 노력을 이어가는 한편 대학과 진학 후보자들을 위한 추가 자원을 투자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BusinessBecause는 별도의 자회사로 운영될 것이며 편집권과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독립성을 유지할 것이며 GMAC는 이 회사의 확장성 확보에 필요한 자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러한 자원 지원을 통해 BusinessBecause는 더 폭넓은 범위의 대학에 다가갈 것이며 그 결과를 통해 더욱 많은 경영대학원 입학 후보자들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대학을 발견하고 평가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BusinessBecause의 공동창업자 케이트 질링스(Kate Jillings)는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과 협업하게 되어 기대가 크며 2009년에 공동 창업자인 Maria Ahmed, Sian Morley-Smith와 함께 BusinessBecause를 창업했을 때 우리의 목표는 간단했다”며 “경영대학원 진학 후보자들과 경영대학원, 경영대학원 학생, 고용주들을 연결하는 것으로 GMAC와 파트너십을 이뤄 사업을 확장하고 경영대학원 선택 및 만족스러운 커리어와 관련한 더 많은 스토리와 유용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기업 인수는 2018년 4월 10일에 완료되었다.

경영대학원 입학위원회(GMAC) 개요

GMAC(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는 전 세계 유수의 223개 경영대학원의 글로벌 비영리 연합체다. 1953년에 설립된 GMAC는 업계 연합을 통해 업계를 대표하여 대학과 학생을 위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과학적인 입학 사정 기법의 발전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 GMAC는 전 세계적으로 7000여개 대학원 프로그램이 사용 중인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Test®(GMAT®) 시험을 소유, 운영한다. 기타 GMAC 평가 시험에는 인도와 남아프리카공화국의 대학원 입학 시험인 NMAT by GMAC™ 시험 및 전 세계 Executive MBA 프로그램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Executive Assessment 시험이 있다. 위원회는 미국에 본부를 두고 있으며, 영국, 인도, 홍콩에 지사가 있다.

BusinessBecause 개요

BusinessBecause는 미래 비즈니스 리더가 될 글로벌 독자들을 위한 경영대학원 관련 일간 뉴스, 지원자 조언 및 커리어 관련 소식을 보도한다. 경영대학원 진학 후보자와 학생들은 경영대학원 입학 전, 재학 중, 졸업 후에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당사의 입학 및 취업 자료에 액세스하고 본인의 스토리를 공유한다. BusinessBecause.com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4만여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매월 10만명의 구독자가 뉴스를 읽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gmac.com

연락처

GMAC
Sr. Dir. of Corporate Brand Communications
Tania Hernandez-Andersen
703-668-9638
571-294-40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