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절라인 코리아, 사명 변경 기념 ‘인비절라인의 새 소식, 친구에게 말해줘’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16일부터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 ‘친구에게 말해줘’ 진행

빕스 2인 식사권 등 경품 증정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명 변경 각인… 투명교정장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

뉴스 제공
인비절라인코리아
2018-04-16 10:18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투명교정장치 기업 ‘인비절라인 코리아(Invisalign Korea)’가 사명 변경을 기념해 16일부터 자사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친구에게 말해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비절라인 코리아’의 사명 변경 소식을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하는 이벤트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인비절라인 코리아 및 인비절라인 치아교정장치에 대해 쉽게 알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인비절라인에 대해 알려주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인비절라인 코리아에 대한 소개를 댓글로 작성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외식 상품권, 화장품,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2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4일에 인비절라인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이번 사명 변경 기념 이벤트를 시작으로 소비자들이 인비절라인을 투명교정장치의 대표 브랜드로 떠올릴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하고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고객 오인지를 방지하고 브랜드 인지를 향상하기 위해 한국 지사의 사명을 ‘얼라인테크놀로지코리아’에서 ‘인비절라인 코리아’로 변경하고 국내 투명 교정 시장에서의 입지 굳히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인비절라인’은 1999년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세계 여러 나라 환자들의 치아교정치료에 사용되고 있는 투명교정장치 브랜드다. 20여년간의 임상 데이터와 교정 장치 소재 및 소프트웨어 등의 기술과 특허를 바탕으로 우수한 교정 효과와 만족도를 자랑한다. 특히 3D 모델링 기술을 활용해 교정 후의 모습을 미리 예측할 수 있는 ‘클린체크(ClinCheck)’ 시스템으로 치료 효과에 대한 환자의 신뢰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인비절라인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invisalign.ko

웹사이트: http://www.invisalign.co.kr

연락처

인비절라인 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웍스
강난희 과장
02-518-86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