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웹, 네이버 쇼핑 제휴 기념 1개월 무료 연장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아임웹
2018-04-16 16:43
서울--(뉴스와이어)--별도의 설치 없이 웹브라우저만으로 이용이 가능한 반응형 웹사이트 제작 솔루션 아임웹이 온라인 상권 1위의 쇼핑 포털 네이버 쇼핑과 공식 파트너 제휴를 기념해 아임웹 무료 1개월 연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1일부터 진행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임웹은 네이버 쇼핑에 입점하는 가맹점들에게 버전에 상관없이 아임웹 이용 1개월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4월 1일 이전 이미 네이버 쇼핑몰에 입점한 가맹점은 쇼핑 파트너를 변경하면 동일한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내 1위의 검색 포털 네이버를 기반으로 상품 광고와 판매, 쇼핑몰 홍보를 할 수 있는 네이버 쇼핑과의 이번 제휴를 통해 아임웹의 많은 쇼핑몰 사업자들이 실제 수요를 가진 잠재 고객에게 더 쉽게 자사의 상품과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임웹의 이수모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쇼핑몰 사업자들의 브랜드가 더 활발하게 시장에 소개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임웹과 네이버 쇼핑이 진행하는 이번 파트너 제휴 기념 이벤트의 더 자세한 내용은 아임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 http://imweb.me/naver_event
쇼핑파트너 변경 방법 안내 페이지: http://imweb.me/naver_event#naver_shopping_detail

웹사이트: http://imweb.me/

연락처

아임웹
마케팅팀
이현구
010-8804-79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