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전국 9개 대형매장에 무선 호출벨 도입

뉴스 제공
한샘 코스피 009240
2018-04-18 09:25
서울--(뉴스와이어)--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고객들에게 더욱 편안한 인테리어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전국 9개 대형 직영 매장에 무선 호출벨을 도입했다고 18일 밝혔다.

한샘은 고객들이 매장을 둘러보다가 제품 및 인테리어 상담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무선 호출벨을 설치했다고 말했다.

무선 호출벨이 도입된 매장은 전국 9개 대형 매장으로,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과 한샘플래그샵 방배, 논현 등이다.

고객은 인테리어 상담이 필요할 때 전시관 곳곳에 배치된 호출벨을 누르면 된다. 가구관, 부엌관, 리모델링관 등 고객이 현재 위치한 곳으로 영업사원이 찾아와 전문적인 인테리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3D 인테리어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이용해 침대, 소파, 바닥재 등 가구와 건자재를 가상 공간에 배치해보면서 집꾸밈의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다.

한샘은 1000~2000평 이상의 대형 매장에는 명확한 구매 목적을 가지고 방문하는 고객 외에도 집꾸밈의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도 많다며 방해받지 않고 여유롭게 매장을 둘러보다가 필요할 때 손쉽게 상담을 요청할 수 있도록 무선 호출벨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anssem.com

연락처

한샘
홍보팀
한상진
02-6908-38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