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전문 솔루션 어컴퍼니, 키오스크 ‘A-KIOSK’ 리뉴얼 출시

“키오스크 사업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다”

뉴스 제공
플레이스엠
2018-04-18 10:17
서울--(뉴스와이어)--플레이스엠의 사업부인 판매 전문 솔루션 어컴퍼니가 4월부터 ‘현장 판매와 다채널 온라인 판매를 통합 발권하여 시설과 고객을 연결해주는 'A-KIOSK’ 사업을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음식점, 카페, 테마파크까지 어디를 가더라도 가장 먼저 눈에 보이는 것은 키오스크(무인발급기)다. 소상공인부터 대기업까지 인건비 절감을 목적으로 키오스크를 배치하기 시작하였다.

키오스크는 인건비 절감과 홍보, 매출 정산의 간략화 등 사람이 할 수 있는 업무를 저렴한 가격에 해결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사용하는 시설들이 입을 모아 불만을 토로하는 것은 똑같은 모습과 시스템이다. 물론 ‘인건비 절감만 하면 되지’라고 사용자 스스로 위로를 하고 있지만 인건비 절감 외 다른 기능이 없다는 아쉬움을 감출 수 없다.

어컴퍼니는 기존 POS, 홈페이지 예약·결제, 간편 결제 솔루션 등을 제공하며 발생하는 시설 측의 문제점을 더 쉽고 간단하게 해결하고자 키오스크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키오스크 설치를 원하거나 새롭게 교체를 원하는 시설이 있다면 다재다능한 A-KIOSK를 권한다.

A-KIOSK만의 장점은 POS+온라인+키오스크 매출의 통합 관리다. 시설에서 키오스크를 도입하게 될 경우 키오스크 매출, POS 매출, 온라인 발권 매출 총 세 가지 이상의 매출을 별도로 보고 정산해야 하는 단점을 개선했다.

또한 시설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기존 시설의 느낌이 없던 키오스크 외형 디자인을 해당 시설의 느낌을 살려주는 외형 디자인으로 제공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제한없는 입장권 티켓을 제공한다. 키오스크로 출력되는 티켓의 형태는 입장권 티켓, RFID 티켓, 영수증 티켓, 손목 티켓 등의 많은 종류이다. 키오스크 티켓은 한번 종류를 정할 경우 티켓을 변경하는 작업이 상당히 어렵지만 A-KIOSK는 여러 종류의 티켓을 설정 변경할 수 있다.

이 외에 셀프 점검 시스템, 레스토랑·카페 등 부대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프로그램을 제공해주고 있다.

키오스크 설치 및 교체를 고려하고 있던 시설이 있다면 판매 전문 솔루션 어컴퍼니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되는 A-KIOSK를 추천한다.

웹사이트: http://www.hamac.co.kr

연락처

플레이스엠
송재철
02-2156-30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