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구 회사 아카데미과학, 어린이날 맞아 패밀리 세일 진행

뉴스 제공
아카데미과학
2018-04-18 17:24
의정부--(뉴스와이어)--㈜아카데미과학(대표 김명관)이 의정부 본사에서 ‘아카데미과학 패밀리세일’을 연다고 밝혔다.

아카데미과학은 그동안 매년 패밀리 세일을 열어 소비자들이 다양한 완구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왔다.

올해 패밀리 세일은 ‘로보카폴리’, ‘미니언 시리즈’, ‘포켓몬스터’를 비롯한 200여가지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적용해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28일 토요일에는 투니버스에서 방영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미라클멜로디’의 오프라인 콘서트가 아카데미과학 본사에서 열릴 예정이다. 미라클 콘서트는 애니메이션 속 삽입곡과 주제곡 등의 공연과 관객들과 함께 하는 포토타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제 애니메이션에서 사용된 완구들을 시연해볼 수 있는 코너도 준비되어 있다.

아카데미과학은 아카데미과학을 사랑해주는 소비자들을 위해 올해도 패밀리 세일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제품 구성뿐만 아니라 즐거운 행사도 많이 준비했으니 아카데미 패밀리 세일에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아카데미과학 패밀리 세일은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이루어지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패밀리 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카데미과학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cademy.co.kr

연락처

아카데미과학
기획부
최서진 차장
031-850-8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