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도적 클래식 하드웨어 에뮬레이션 공급업체 스트로마시스, OpenVMS 고객들을 위한 옵션 지원 개선

뉴스 제공
Stromasys Inc.
2018-04-19 14:10
롤리,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레거시 시스템 가상화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업체 스트로마시스(Stromasys, Inc.)가 오리지널 VAX 하드웨어와 에뮬레이티드 플랫폼에 대한 OpenVMS 운영 시스템 지원 출시를 18일 발표했다.

물리적 환경과 에뮬레이티드 VAX 환경에서 모두 제공되는 이 새로운 제품은 가상화 Charon VAX 플랫폼을 보완한다. 또한 이 원활한 서비스 솔루션은 레거시 하드웨어 고객들에게 탁월한 지속적 서비스 경험을 보장한다.

이 추가 지원 제품의 주요 역할은 소프트웨어 전문가들로 구성된 열정적인 커뮤니티를 지원하여 커뮤니티의 사명 실현에 중요한 애플리케이션과 시스템이 24시간 내내 원활하게 운영되도록 하는 것이다. 클래식 VAX/ OpenVMS OS 고객들은 이 새로운 지원 플랫폼을 통해 아래와 같은 혜택을 받게 된다.

1) 업계 최고의 서비스 수준과 응답 시간

2) 표준 업무 시간 동안 세계적인 지원

3) 어떤 사건이든 기록/처리/해결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 경로

스트로마시스의 최고경영자 존 프롯(John Prot)은 “우리는 번창하는 소프트웨어 커뮤니티를 지원하기 위해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스트로마시스 가족이 된 OpenVMS OS 고객들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사명 실현에 중요한 애플리케이션 운영을 위해 여전히 VAX 물리적 하드웨어 또는 에뮬레이티드 하드웨어를 사용하는 고객들을 기쁜 마음으로 지원할 것이다”며 “조직들은 클래식 시스템을 지원함으로써 회사의 핵심 사업 기획을 계속 진행하면서 입지를 넓힐 수 있다”고 밝혔다.

70여개국에 마련된 기반을 바탕으로 전세계에 레거시 하드웨어 에뮬레이션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두업체 스트로마시스는 OpenVMS 고객 지원을 위한 기술/경험/인력/자원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새로운 지원 제품을 추가함으로써 스트로마시스는 세계적으로 OpenVMS를 운영하면서 VAX 물리적 서버 및 에뮬레이티드 서버를 활용해 조직들에 필요한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스트로마시스(Stromasys) 개요

스트로마시스는 레거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현대적인 인프라를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급 크로스 플랫폼 레거시 서버 에뮬레이션 솔루션의 선구업체다. 1998년 설립되어 스위스 제네바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에 영업소와 엔지니어링·개발·연구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비용을 감축하고 투자를 보호하며 성과를 개선하고 위험을 줄이고 보다 용이하게 유지보수를 할 수 있도록 70여개국 기업들에게 크로스 플랫폼 가상화 솔루션을 제공했다.

스트로마시스의 가상화 환경에는 다음 항목이 포함된다.

· Charon PDP- PDP-11 시스템의 가상화/ 에뮬레이션.
· Charon VAX- VAX/ OpenVMS 구성의 가상화/ 에뮬레이션.
· Charon AXP- Alpha/ OpenOpenVMS/ Tru64 솔루션의 가상화/ 에뮬레이션.
· Charon HPA- HP 3000/ MPE 기술의 가상화/ 에뮬레이션.
· Charon SSP- SPARC/ SunOS/ Solaris 인프라의 가상화/ 에뮬레이션.
· 클라우드에서의 Charon- 클라우드 내 SPARC, Alpha, VAX, HP 3000 환경의 가상화/ 에뮬레이션.

스트로마시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전화 문의(+1 919-239-8450) 또는 웹사이트(http://www.stromasy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41800534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tromasys.com

연락처

스트로마시스(Stromasys, Inc.)
맷 바커(Matt Barker)
최고마케팅책임자
+1 919-239-8452
matthew.barker@stromasys.com